/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마카롱 본젤라또 아이스크림(초코&바닐라) 마트에서 득템!

반응형

 

안녕하세요^_^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어요~

춘곤증 때문에 하루종일 비몽사몽.. 

그래서 잠이 확!~깰만한 아이스크림을 소개해 드릴려구요~

 

마카롱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시죠?

달달하니~쫀득쫀득!한 마카롱 ♥

 

저도 완전 좋아하는데요 ~ 너무 비싸서 자주 못사먹는데..

어느날 저녁먹고 냉동실에서 무언가 꺼내오는 남푠님..

 

냉동실에서 뭐가 나오길래

아이스크림일줄 알았지만 마카롱 아이스크림 일줄이야!!!!!!!!!!!!!!야호!!!!!!!!!!!홧팅2

 

 

구입은 CU편의점에서도 팔구요~

남편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에서 사왔다구 그러더라구용 ㅎㅎ

왠지 봉지만 봐도 비쌀꺼 같아서 얼마주고 사왔냐구 물어보니깐

 보자마자 냅다~!집어서 계산하고  가격은 잘 모르겠다고...ㅋㅋㅋ

 

 

 

 

 

 

 과연 어떤 맛일까..?! 맛있을까 ?!무지하게 궁금 생각중

동그란 플라스틱 통안에 이쁘게 담겨져 있는 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앞면만 보면 초코파이 처럼 생겼어요 !

 

 

 

 

 

 

 옆면을 보니 두께도 굵고 꽤 커요~양이 적지는 않은듯~

안쪽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어서 초콜릿과 바닐라의 조합은

보기만 해도 달달~하네요

 

 

 

 

 

 

맛 은?

대 to the 박~!!!

 먹자마자 남푠을 사랑스런 눈으로 쳐다보게됨

그냥 흔한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는데 이런 맛을 맛보게 해줘서 매우 감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수록 쫀득거림이 장난 아니예요~!!식사 하고나서 디저트로 딱~임하트3

칼로리가 장난 아니지만..스트레스 받을때 먹으면 스트레스가 확~풀리겠더라구요

제가 느끼한거 좋아하고 초콜릿을 좋아하는데 다 먹어 갈때쯤에는 엄청 입안이 달달~달달~

단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달아서 별로 일수도 있어요 ㅋㅋ

저는 포스팅 하면서 또 먹고싶어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