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자유여행(일곱째날)끄라비,라일레이비치 샌드 시 리조트 조식&라일레이 선착장

반응형

 

 

2014.12.21

 

오늘은 방콕으로 갑니다 ㅠ.ㅠ

방콕에서 하루 있다가면 덜 아쉬울꺼 같은데

밤 비행기타고 한국으로 가는날이예욧...흑

 

 

7일동안 한번도 빼먹지않고 꼬박꼬박 먹었던 조식!

먹어봅시다>.<

저희가 숙박했던곳은 샌드 시 리조트인데요 조식 종류가 꽤 다양해요~~~

최대한 뒷쪽에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왼쪽에 음식들이 쭉 놓여져있구요~

 

 

 

 

 

 

 오른쪽에도 쭉~있어요 ㅋㅋㅋ양쪽으로 넉넉히 음식들이 만들어져 있어요~

 

 

 

 

 

 

 그리고 오믈렛도 따로 만들어주고 있어요! 오믈렛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8가지 정도 됬던거같네요~치즈도 있길래 치즈도 넣었어요

본인이 먹고싶은 토핑 얘기하면 넣어서 아주머니께서 만들어주셔요~

 

 

 

 

 

 

아직 이른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ㅋㅋ

7시30분에 일어나서 먹으러 왔어요 ㅠ.ㅠ

 

 

 

 

 

 

 여행하는 동안에 너무 잘먹고 다녔더니 배가 불러서 ㅋㅋㅋ아침은 간단하게 먹었어요 ㅠ.ㅠ

다른 리조트는 팟타이가 없던데 팟타이가 있어서 맛있게 먹고 아까 주문했던 오플렛도 굿!!!

조식먹을때 식빵위에 버터를 항상 발라먹어 봤지만

버터는 대한항공 기내식으로 나온  버터가 제일 맛있는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버터라고 할까나?

 

 

 

 

 

 

 후식으로 딸기 요플레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여 ㅋㅋㅋ엄청큰 딸기가 여러개 들어가있고

더 먹고싶었는데 들어갈 배가 없어..요 ㅠ.ㅠ아쉬워라..

태국은 유제품이 괜찮은거같아요~편의점 가니깐 요구르트도 엄청 크고 맛있는게 많던데

먹을게 너무 많아서 유제품을 많이 못먹고왔어요 ㅋㅋㅋ 아쉬움..ㅜㅜ

 

 

 

 

 

 

 조식을먹고 나니깐 슬슬 라일레이를 떠나는 분들이 몇분 보이네요~

저희도 짐 가지고 나올려구 리조트로 다시 들어갔어용 ㅎㅎ

 

 

 

 

 

 

짐정리하고 나오니깐 오전 9시가됬네요~~~리조트로 벨보이가 와서 짐도 들어주고~

배타러 가는데까지 전동차로 ㅋㅋ 데려다줬어요!!! 

 

 

 

 

 

 

 아..안녕~~~~~~~~~~~~~~ㅋㅋ하루동안 라일레이에서 잘 놀다 가네요 ㅎㅎ

 어제 리조트 체크인하고 숙소로 갈때도 전동차로 데려다 줬어요!

저희가 숙박했던 샌드 시 리조트 중에서도 신축건물인데 나중에 생겨서 그런지 거의 끝쪽이라~~

이거 타고 편하게 갔네요!  떠날때도 편하게 ㅋㅋㅋ

 

 

 

 

 

 

골목안까지만 태워주고 중간에 내려줘서 배 를 어디로 가서 타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지나가는 분한테 길을 물어봤는데

한국어로 쓰여져있는 모자를 쓰고 계시더라구여 !

우하하

외국와서 한국모자 보니깐 반갑기도하고  보자마자 빵 터져서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멋있게 찍어드리고 싶었는데 너무 급하게 찍느라..

아저씨 죄송합니다..ㅜㅜ 

 

 

 

 

 

 

골목에서 나오면 바로 왼쪽으로 보이는 선착장이예요!

어제 라일레이 도착했을때 내려줬던 곳이랑은  반대방향 이예요

어제는 왜 이상한데서 내려줘서 돈쓰게 만든건지!!!!!

 

 

 

 

 

 

바로 롱테일보트로 올라탔어용 저희만 타고갔네용 

고고고!!!!!!!!!!!!!

오늘도 어김없이 물 대박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입으로 바닷물이 튀어서 소금물좀 먹고 머리카락에 떡이 좀 져도

 풍경감상 하면서  룰루랄라 하면서 갔는데

오늘은 만사귀찮은게 구명조끼로 온몸을 막으면서 갔어요

그래서 찍은 사진도 없네요 ㅠ.ㅠ

 

 

 

 

 

 

끄라비타운까지는 안들어가고 중간에 선착장이 있더라구여~~ㅋㅋ

끄라비타운과 아오낭 중간지점인듯 싶은데~끄라비공항으로 갈려고 차 기달리는 중이예요

앉아서 10분~15분정도 기다리다가 공항으로 출발했어요!

 

 

 

 

 

 

 

 

자유여행 하는분들께 도움이 되시라고 참고로 올려요^_^

배 타고 선착장까지 와서 승용차 타고 공항으로 이동할수 있었던건

라일레이비치 안에 여행사가 있는데요 어제 예약하고 오늘아침에 문제없이 잘 이용했어요~

라일레이비치 거리에 상점들이 쭉 있는데요 

노란색 간판 보이시죠?

저기 가셔서 예약하시면 된답니다! 

오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