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 자유여행(다섯째날)끄라비,끄라비타운 주말 야시장구경

반응형

2014.12.19

푸담에서 배~터지게 저녁식사후!

오늘은 야시장이 열려서 구경가는길에  아이스크림 가게 보여서 들려봤어요

 

http://jeh1989.tistory.com/12 ←끄라비타운 보그백화점 구경은 요기로~오~

http://jeh1989.tistory.com/15← 어제는 끄라비타운에있는 시장을 구경했어용

 

 베스킨라벤스랑 비슷하다~4명이서 맛만 볼라구 중간사이즈로 99밧 짜리 구입!

 

 

 

 아이스크림 종류가 무지많다~~

 

 

 

 총 3가지맛을 골랐는대 카카오,코코넛,한가지는 체리였나?ㅋㅋㅋ

개인적으로 코코넛맛이 젤 맛있었뜸*.*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시장안으로 들어왔다~

오늘은 야시장이 열리는날이라

외국인들도 많고 태국인들도 많고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다

야시장은 주말에 열리니 참고해주세요^_^

저희는 금요일날 갔어요~

 

 

 

구경을 시작해 볼까나?

 

 

 

 무슨음식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다 찍음 ㅋㅋㅋ

 

 

 

 이건 뭐지?똠얌꿍인가?ㅋㅋㅋ

 

 

 

이거슨~솜사탕인가보다 ㅋㅋ 

 

 

 

 수작업으로 직접 만들어서 팔고 있었는대 먹는거같기도 하고 장식용인거 같기도 하고 ㅋㅋ

 

 

 

 맛있어보이는 열대과일 주스~

 

 

 

 여러가지종류의 꼬치><

 

 

 

네일아트 받는곳도 있었다 ㅋㅋ손님도 꽤 있고 ~ 

 

 

 

 짭퉁 구두와 가방들~

 

 

 

 음식점인대 바로 앞에서 공연하는곳이 있어서 다들 공연 하는거 구경중 ㅋㅋㅋ

 

 

 

노래부르는 사람도있고 춤추는 사람도 있었는대 우리가 지나 가다가 본건 

바텐더 공연을 하던대 ㅋㅋㅋㅋ손에쥐고있던 컵 떨어뜨리고 ㅋㅋ

그냥 동네 아이들이 올라와서 발표회 하는 느낌이라 웃겼다

신나2

 

 

 

 여기에앉아서 음식도 먹을수있고 공연도 볼수있어서 엄청많은 사람들이 모여 앉아있다 ㅎㅎ

 

 

 

 반정도 구경했을때 지나가다가 목걸이랑 팔찌를 봤는대  300밧이 만원 정도되니깐

 태국에서 만원넘는 팔찌나 목걸이를 사려니 뭔가 비싼 느낌?ㅋㅋ살까하다..그냥 지나갔다

 

 

 

장바구니로 들고다니면 이쁠꺼같은 ㅋㅋㅋ태국에서는 이뻐보였는대 한국가서 들고다닐려면

촌스러울꺼같아서 패스~ 

 

 

 

 꼬치이~시장안에 꼬치 파는곳이 많은대 여기서 몇개 구입했다 ㅋㅋㅋ

 

 

 

 통닭도 두조각 구입~

 

 

 

 케밥..들어갈배가 있다면 먹고싶다 ㅋㅋ

 

 

 

바 도 있다!시간이된다면 ㅋㅋ 한잔 마시고 싶었던 ㅋㅋ 

 

 

 

 이곳은 태국현지인들이 많았던 가게 ㅋㅋ국수팔던대 국수먹어봐야지 해놓고 ㅠ.ㅠ

깜빡하고 못먹고왔땅...힝...

 

 

 

초등학생이랑 중학생 같은 청소년들이 길한복판에서 공연을 한다~ 

 

 

 

예전에 친언니가 태국갔을때 사다준 동전지갑을 여기서 봤다 ㅋㅋㅋ

한개당 25밧이라 선물하기에도 괜찮아서 5개들어있는거 2줄 구입! 

 

 

 

 다른쪽구경하려고 쭉 길따라오다가 음악소리가 크게 들려서 봤더니

 꼬마어린이가 춤추면서 공연을 하는대..

 춤추기싫은 모습이 얼굴에 그대로 들어나서 그런지..아이가 왜이렇게 불쌍한지ㅜ...ㅜ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앞에있는 바구니안에다 돈을 넣어주는대 꽤많은 사람들이 넣어주고 간다~

 

 

 

 뒷쪽으로 나오면 로띠 파는곳이 있당 신기해*.* 

 

 

 

 우리꺼인줄알았는대 다른사람이 주문한 로띠였다ㅋㅋㅋㅋㅋㅋㅋ

로띠 종류가 다양한거같은대 테이블에서 먹는 손님꺼 만들때는 연유도 뿌려서 주던대

맛있어보영

 

 

 

바로바로 이동영상에서 연유뿌려주는 로띠를 볼수있어욧

 

 

 

 드디어 우리의 로띠가 만들어지고있다!

 바나나 로띠~

 

 

 

 

사진은 흔들렸지만 동영상으로 찍었당 흐흐

 

 

 

지나갈때마다 로띠 파는곳이 꽤있었는대 오늘 먹어보겠군!음~헤헿

 

 

 

다시 로띠사고 정문으로 나가는길~초밥도 팔고있었다 ㅋㅋㅋ

보기에는 먹고 싶을정도로 잘만들고 종류도 은근 다양한대..

길거리 초밥은 왠지 조심스럽다..날이더워서 ㅠㅠ

 

 

 

통나무에 들어있는 열대과일 주스 ㅋㅋㅋ통이 이쁘다~ 

 

 

 

코코넛 주스! 아오낭에서 마셨던 코코넛주스랑은 뭔가 달라보임 ㅋㅋ맛있을꺼같다

 

 

 

 코코넛도 씹히고 달달하니 설탕이 더 들어갔나 맛있었는대

남편은 여전히 맛없다며 ㅋㅋㅋㅋ나혼자 다마셨더니 배터질지경

 

 

 

리조트로 돌아와 빠질수없는 야식을 또먹었다 ㅋㅋ태국와서 매일 챙겨먹던 망고~

먹어도 먹어도 안질린다 진짜 ♥

 

 

 

 시장에서 사온 꼬치~ 어제 먹은꼬치도 맛있었는대 야시장에서 구입한 꼬치도 맛나

 

 

 

바나나 로띠~너무 배부른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맛이 제대로 기억이...기름이 대박이긴한대

여튼 맛있었다>< 지금 먹으라고 하면 제대로 음미하면서 맛있게 먹을수있을텐데 ㅠㅠ   

 

 

 

 통닭 두조각 구입했는대..남푠만 한조각 먹고 나는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는대..

그다음날 남편혼자 배탈남.. 안먹었던 3명은 무사했다..

길거리음식 조심해야 되는대 여태까지 괜찮다가 뭔가 위생에 문제가 있었나 보다

ㅜㅜ

 

 

 

 편의점에서 파는 벤또!마약쥐포라고 불리던대 ㅋㅋㅋ

맛이 여러가지 종류가있는대 오늘도 매운맛으로 먹었다

진짜 맛있음 맥주안주에 딱~

 

 

 

오늘은 저녁도 거하게 먹고 ~ 아이스크림에 코코넛주스에 야식까지 ! 완전 배부름

여태까지 먹었던 음식들이 이제야 차오르는건지..소화도 좀 안되고 ㅋㅋ

 한국에서 챙겨온 까스활명수 흡입 했다 ㅋㅋ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끝나고>< 태국와서 야시장 구경도 하고

너무 알차게 노는거같아서 뿌듯하당 헤헤

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