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 자유여행(다섯째날)끄라비맛집,끄라비타운맛집 푸담식당

반응형

 

2014.12.19

 

끄라비 타운에있는 푸담 !

피피섬투어를 갔다가 리조트에서 씻고 도착하니 7시가 조금 넘었다~

오늘도 역시나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다~

외국인 식당으로도 유명하기도 하고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식당이다^^

 

 어제 저녁도 푸담에서 식사를 했는대 끄라비타운쪽에서 제일 맛있고 싸게 무난하게 먹을수 있어서

또 왔다 ㅋㅋㅋ

http://jeh1989.tistory.com/14 ← 푸담 1탄~참고해주세요

 

 

 

입구옆쪽에는 싱싱한 해산물들이 가득~

 

 

 

 

조금있다 요리로 맛보게될 조개~

 

 

 

 오징어?쭈꾸미?ㅋㅋ

 

 

 

 이..것은..무엇인고?ㅋㅋㅋ가까이서 보면 좀 무섭당...

 

 

 

 생선도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었다~맛있겠당!

 

 

 

 푸담 해산물 구경을 마치고 ㅋㅋ 드디어 나온 오늘의 요리!

어제 먹었던건대 맛있어서 또 먹었다~새우구이~옆에 있는 소스도 찍어먹는건대

한국에서는 맛볼수 없는 소스맛이다 ㅎㅎ

 

 

 

 이것은 만두인대 바삭바삭 하고 옆에있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 ^_^

태국사람들은 소스를 좋아해서 태국에는 다양한 종류의 소스들이 많은거같다!

 

 

 

아까 구경했던 조개~간이 잘 베에있어서 해산물 별로 안좋아하는 나도 맛있게 먹음 ㅋㅋ

 

 

 

 두가지종류를 시켰는대  먼저나온 통오징어에는 역시나~소스가 ㅋㅋ

외국인 입맞에 맞게 요리를 해주어서 그런지 입에 안맞는 음식들이 없었다

 

 

 

 그냥 통 오징어~

 

 

 

 오이에서 향신료가 강하게 날꺼같아서 안먹고있다가 ㅋㅋ나중에먹어보니까 일반 오이맛><

 

 

 

 어제 먹어보고 푹빠진 풋팟퐁커리!!!어제는 정말 미친듯이 흡입했다 ㅋㅋ

카레랑 게랑 엄청좋아하는대~

 chu

태국와서 제일 맛있게 먹은 음식이였다~

 

 

 

생선을 튀긴 요리!튀긴건지 구운건지 ㅋㅋ 생선이 바삭 바삭 하고~

칠리소스에 구운생선 먹는 맛 ><

 

 

 

테국여행도 얼마 안남았고 오늘은 진짜 배터지게 먹어보자해서 

볶음밥 "대" 사이즈를 시켰더니 확실히 엄청 많다~~

 

 

 

총 8가지 메뉴 시켜서 먹었는대 ~ 오은 배불러도 진짜 너무 배부르다 ㅋㅋ

야시장 구경갔다가 맛있는 야식도 먹어야 되는대에에에에

 

 

 

다먹고 난후 ㅋㅋㅋ초토화된 ㅋㅋ

가격은 이천밧 조금 넘게 나왔다~

8가지 요리의 절반은 해산물 요리였는대도 이렇게 저렴하다니!!!!!

 

 

 이제 야시장 구경하러 고고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