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태국여행2014

태국여행,7박8일자유여행(다섯째날)끄라비 피피섬 투어!

반응형

 

14.12.19

끄라비 피피섬투어

 

뱀부아일랜드 구경을 마치고 피피섬으로 가는중~가다보면 배들이 멈춰있다~

http://jeh1989.tistory.com/18 ← 뱀부아일랜드 구경

 

 

 

 우리도 중간에 멈춤 ㅋㅋ

 

 

 

 물이 대박~이다~여태까지 본 바다물중에 제일깨끗하고 맑고 투명하다~

 

 

 

 절벽도 너므너므 멋짐!!!!구경할때 사람들 동영상 찍고 난리남 ㅋㅋ

 

 

 

 

저멀리 스노쿨링 하는 팀도 보인다 ㅋㅋ우리도 좀있다 점심먹고 스노쿨링~

 

 

 

 드디어 도착한 피피섬!!!기대된다~

 근데..여기는 어디인가요?피피섬맞나요?ㅋㅋㅋ

 

 

 사람들이 바글바글 바글 바글 바글 바글..

중국인들도 엄~청 많았다 못보던 사람들이 다 여기에있었어...

 

 

 

 허..도대체 어딜 구경해야될지 ㅋㅋㅋ흥5

 

 

 

일단 어디라도 서서 사진부터 찍자싶음 ㅋㅋ

 

 

 

 

 그리고 쭉 걸어가다보니~화장실 가는곳이있었다 ㅎㅎ

 

 

 

 

 

 남편은 화장실간다고 사라지고 혼자만의 셀카만..ㅋㅋ셀카2

 

 

 

 

 

 이쪽저쪽 사람들이 바글~바글~엉엉

 

 

 

 

 

 드디어 볼일보고 돌아온 남푠님 ㅋㅋㅋ이쪽배경이 피피섬에서 가장 많이찍는곳같아서

우리도 한방!  여행

 

 

 

 

 

 하트도 해주공!

 

 

 

 

 

 수영하는사람들도 꽤있고 섬이 온통 보트랑 사람뿐 ㅋㅋ사람 구경만 제대로했다~

좀있다가 점심먹으러가야하는대 타고온 보트 찾기도 힘들듯

 

 

 

 

 

 사람들이 많은거에 비하면 물은 깨끗~하고 좋다 ㅋㅋ

 

 

 

 

 

 아까 아쿠아밴드 떨어져서 새로갈았는대 또 떨어짐...아놔....ㅠㅠ그나마 사진은 건진듯 ㅋㅋ

 

 

 

 

 

 피피섬구경을 마치고 근처로 점심먹으러 왔다~내리자마자 발견한건 유리조각...

뭥미....? 신발 안신고 다니는 사람도있던대 유리조각이 여기저기에 엄청많았다-..-

 

 

 

 

 

 식당에 도착해서 우선 자리부터 잡았는대 이곳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오늘은 가는곳마다 사람구경 많이~했다 ㅋㅋ

 

 

 

 

 

 피피섬 투어에 들어가있는 패키지 점심상품인대 먹을만하다!스파게티랑 오뎅이랑 치킨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두접시먹었당 ㅎㅎ 히히.. 저기 보이는 똠얌꿍?맞나?국물있는거..

앞에있는사람이 많이 떠가길래 맛있는줄 알고 나도 떠왔는대....................내입맛에 아니다..

 

 

 

 

 

 밥먹기 전에도 사진 한번 찍어주기~ ㅋㅋ

 

 

 

 

 

 점심시간은 1시간30을 줬다 ㅋㅋ밥먹고 구경도 해야되서 후다다다다닥 두접시먹고 나옴 ㅋㅋ

 

 

 

 

 

 점심먹고 뒤로 나오니 야외 시장이있다~

 

 

 

 

 

일단 화장실부터 들렸다가 구경 시작!!!

 

 

 

 

 

생각보다 볼게많은 시장~~굳이 기념품같은건 구입하지않았다 ㅋㅋ

저녁에 끄라비타운 야시장을 구경갈꺼라~

 

 

 

 

 

 발빠르게 이동 ㅋㅋㅋㅋ

 

 

 

 

 

 지나가다가 쉐이크 파는곳을 발견했당!!!아직 한번도 망고쉐이크를 먹은적이없어서 망고쉐이크결정!

 

 

 

 

 

 배가 많이 나온 남푠님..여행하는 동안 얼마나 먹었는지 살빼야하는대 2키로는 더 찐거같다 ㅋㅋㅋ

 

 

 

 

 

 드디어 나온 망고쉐이크~~~보기만 해도 상큼하다!들고다니기 편하게 봉지에다 저렇게 준다 ㅋㅋ

 

 

 

 

 

자유시간이 거의끝나서 보트 기다리는중~~~

햇볕이 너무 뜨겁다 ㅠ.ㅠ

 

 

 

 

 

 

스노쿨링 하러가야되서 얼른 망고 흡입~

 

 

 

 

아까 지나왔던길 중간에서 스노쿨링을 많이들 하고있었다~

 

 

 

 

 

구명조끼 안입고 수영하던 커플 ㅋㅋ대단함

 

 

 

 

 

우리팀도 바다에 입수!!고고

 

 

 

 

 

 

 오늘은 무슨일이있어도 스노쿨링을 꼭 하겠다는 의지로 바다물에 들어옴 ㅋㅋㅋ얼음2

 

 

 

 

 

 줄이없어서 ㅠ 스노쿨링할수있을까 했는대 다행히 남편이랑 같이다녀서 물고기들 구경했다~

 

 

 

 

 

 일행 언니가 사진도 찍어주셔서 브이도하고~내가 생각했던것보다는 꽤 오래 놀고 올라옴 ㅋㅋ

 

 

더놀고싶었는대 바닷물이 자꾸 입으로 들어와서 ㅋㅋㅋ

바닷물이 짜도 너무 짬 ㅠ..ㅠ

다놀고나니 다친발이 소금물에 닿아서그런가 아파오기 시작한다..ㅜㅜ 슬퍼2

 

내발도 참..아픈대 엄마랑 여행온 딸이 멍게에 찔려서 보트에 올라왔다.......

보는내내 얼마나 아프던지....(멍게 조심들 하세요~)

여행와서 다치는 사람들이 나를 비롯해 참 많은듯 한대

특히 스노쿨링 하다가 다치는 사람이 젤 많은듯...

조심하고 또 조심할 필요성을 느꼇던 여행 ...ㅋㅋ

이렇게 피피섬 투어는 끝이났당.................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