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일본 오사카여행2023

오사카 간사이공항 1터미널 면세점 유니클로(이코카카드)

반응형

보안검사하고 들어와서 기념품 사고
이코카카드 잔액이 남아서
유니클로에서 사용가능 할까 해서 들려봤어요
일본에서 유니클로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 들어서 기대중!!!

 

 

 

유니클로 매장은
남측윙쪽 21-37 게이트 가기 전에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돼요!!





오사카여행하면서 숙소가 우메다 쪽이라
유니클로 매장에 들러서 쇼핑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 되가지고 못 들리고 왔는데
간사이공항 1터미널에 있어서 좋네요!!!





공항면세점 안에 있어서
가격 상관없이 면세가로 구입 가능해요!!!





5월에 방문해서 여름옷도 있었고요





얇은 경량패딩도 있었는데
저는 제주도 살아서 겨울에 너무 두꺼운 패딩보다는
여러 겹 껴입는 게 더 따듯해서 얇은 경량 패딩 구경!





색상은 4가지 있었는데 아이보리 색상이 예뻐서
아이보리 색상 구입했어요ㅎㅎㅎ





가격은 6,990엔 인데
면세할인받아서 6,355엔 주고 구입했어요~

 

 

한국 유니클로 사이트에서
89,900원에 팔고 있네요!!

요즘 엔화가 900원대라 계산해보니  
일본에서 구입한 게 32,000원 정도 저렴했어요^^





쇼핑백 구입안했더니 직원분이 패딩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에 패딩 접어서 넣어주셨어요ㅋㅋㅋ




이코카 카드는 유니클로에서 사용 가능한데
500엔 밖에 남지 않아서 결제불가ㅠㅠ
금액에 맞게 더 충전을 해서 남은 잔액까지 탈탈 털어서
쓰거나 해야 되고
예를 들면 500엔 이코카+나머지 부족한 금액은
신용카드나 현금 불가능!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트래블윌렛으로 결제했고
이코카 잔액 남은 거는 다음에 일본 갈 때
또 사용해야겠어요!!!
면세 상품이라 여권,비행기티켓
보여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