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일본 오사카여행2023

(오사카여행)오사카성 천수각/고자부네놀잇배(뱃놀이) 주유패스1일권 사용하기

반응형

2023.1.13~1.17일(4박 5일)
오사카여행/셋째 날(23.1.15)



오늘은 주유패스 1일권으로 여행하는 날!
주유패스는 JR노선 빼고 지하철 무료에
관광지도 입장료 무료인 곳이 많아요~
이코카 카드가 있긴 했지만
주유패스가 있으면 가고 싶었던
오사카 천수각,공중정원,주택박물관,관람차 무료라서
1일권을 사는 게 더 싸서 구입했고요
저는 클룩에서 미리 구입해서 오사카 가서
1일권으로 교환했어요~

https://www.klook.com/ko/activity/1323-amazing-pass-osaka/
저는 27,200원에 구입했는데 지금은 가격이 더 저렴..!


구입을 하면 모바일교환권이 이메일로 오는데
저장해서 교환처에서 바꾸면 돼요~!
저는 간사이공항에서 바꾸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난바 관광 안내소에서 교환했어요^^



브런치를 먹고 나카쓰역으로 왔어요!
https://jeh1989.tistory.com/m/222

 

(오사카여행)오사카 우메다 브런치카페 きゅうり喫茶店 현지인들만 오는곳

2023.1.13~1.17일(4박 5일) 오사카여행/셋째 날(23.1.15) 우메다 근처에 있는 브런치카페에 왔어요~ 숙소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렸는데요 우메다에서 숙박했던 비스키오 오사카 바이 그랑비아 호텔은

jeh1989.tistory.com


나카쓰역에서 (미도스지선) 타고
신바이바시에서 내려서(나가호리 쓰루미료쿠치선)으로
갈아탔고요 모리노미야역에서 내려서
오사카성으로 도보 10분 정도 걸어갔어요~



오사카성으로 가는 길에 NHK방송국도 봤어요!!!
횡단보도를 건너면 오사카성이 벌써부터 보여요ㅎㅎ



오사카성으로 가는 길에 한컷





편의점이 있어서 생수 한 병 사들고 갔는데
이날은 오사카 와서 처음으로 햇빛도 나고
날씨가 대박ㅜㅜ화창하니까 하늘이 너무 예뻤♡
근데 너무 습해서 몸은 흐물흐물ㅋㅋㅋ


 

오사카성 입구!!!



드디어 오사카성 앞에 도착했어요!!!
와 유튜브로만 보던 오사카성이 눈앞에
신나아~!ㅋㅋㅋ




오사카성 내부를 구경하기 위해서
천수각으로 갔어요!

주유패스 있으면 무료입장 가능하고요
입장료(600엔)



1층~8층까지 있고 8층으로 올라오면
전망대가 있는데 오사카가 한눈에 다 보여요~
날씨도 좋고 힐링!
내부는 일본역사를 알 수 있게끔
전시되어 있는데 3,4층은 사진 찍는 거 금지예요~!



1층으로 내려오면 기념품을 팔아요~!



마그네틱도 팔고 있는데 오사카성 마그네틱
한 개 구입했어요ㅎㅎㅎ저는 마그네틱 모으는 재미로
여행을 다닌답니다><



천수각 구경하고 나와서
고자부네 뱃놀이 타러 가는 길에 한컷
봐도 봐도 예쁜 오사카성~!



주유패스가 있으면 뱃놀이 타는 것도 무료예요
대인 입장료(1,500엔)




주유패스는 티켓 카운터에서 패스를 보여주고
티켓으로 교환 가능해요^^
티켓에는 날짜, 배 타는 시간이 적혀있어요~


 

1시 30분 타임이라 기다렸다가 탑승했어요~



배를 타면 안내방송이 나오는데
영어 일본어로 설명해 주더라고요~!
갑자기 날씨가 흐려져서 춥긴 했는데
앉아서 배 타고 한 바퀴 도니까 좋았어요ㅎㅎ


 

주유패스로 오사카성 천수각 방문하시는 분들
고자부네 놀잇배 꼭 타보셔요!
오사카성에서 생각보다 꽤 오랜시간을 있었는데
알차게 구경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