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일본 오사카여행2023

(오사카여행)오사카 시립 주택박물관 주유패스로 무료입장

반응형

2023.1.13~1.17일(4박 5일)
오사카여행/셋째 날(23.1.15)



오사카성 갔다가 하루코마본점에서 스시를 먹고
주택박물관 구경하러 왔어요~~!
주택박물관이 하루코마 근처라 점심 먹고 오니 딱!

https://jeh1989.tistory.com/m/224

 

(오사카여행)하루코마본점 스시/초밥 현지인들이 줄서는 찐맛집

2023.1.13~1.17일(4박 5일) 오사카여행/셋째 날(23.1.15) 주유패스로 주택박물관 가면 입장료 무료라서 주택박물관 근처 스시가게를 찾아서 왔는데 하루코마본점은 텐로쿠 상점가 안에 있어요~ 초밥 먹

jeh1989.tistory.com




입장료는 600엔.
주유패스 있으면 무료입장 가능해서
무료로 들어왔어요!



원래는 기모노체험을 하려고 왔는데
기모노 체험 중지라서
교토 가서 기모노 입었어요ㅋㅋㅋ



들어가니까 주택박물관 안에는
밤이었어요ㅋㅋㅋ어두컴컴



시간대별로 낮 밤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거 같아요^^



구경하다 보니 아침이 되었어요ㅋㅋㅋ



오사카 주택에서 사용했던 물품들도 볼 수 있고요~



귀엽고 아기자기한 물건들도 진열되어 있어요~



신발 벗고 들어가서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ㅎㅎ



주택박물관이 크지는 않은데
주유패스 있으면 무료입장 가능하니까
생각보다는 볼만은 했어요~



오사카의 츠텐카쿠와 루나파크!



옛 오사카를 모형으로 주택을 만들어놨는데
이렇게 모형으로 보니까
박물관에 온 게 맞는구나~! 싶었어요ㅋㅋㅋ
주유패스 1일권 사용해야 해서 왔는데
기대를 안 하고 와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재미있었고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