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일본 오사카여행2023

(오사카4박5일여행)오사카맛집/이치란라멘 도톤보리점 별관

반응형

2023.1.13~1.17일(4박 5일)
오사카 여행/첫째 날(23.1.13)




난바도착해서 숙소 체크인하고 나오니까 밤 9시~~!
드디어 유명한 글리코상을 봤어요!!!ㅋㅋㅋ
숙소에만 있기 아쉬워서 이치란라멘을 먹으러 고고~

이치란 도톤보리점 별관
+81 6-6210-1422
https://maps.app.goo.gl/kxii25H9eboeJmSu8



난바 도톤보리점 이치란라멘 별관!
본관은 공사 중이라 별관으로 갔어요
주문은 자동판매기 기계로 할 수 있는데
현금을 넣고 원하는 메뉴를 눌러주세요~
(현금만 가능)



원하는 메뉴를 누르면 티켓이 나와요~!



줄을 서 있는 동안 주문용지를 받았어요~
자신이 원하는 취향대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한국어로 적혀 있어서 주문하기도 쉬웠어요~



너무 늦게 왔나 싶었는데 기계에서 주문하고
제뒤로도 줄이 쫙ㅋㅋㅋ웨이팅은 1시간ㅠㅠ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이 시간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한 건지!!!



1시간 후에 드디어 들어왔어요!!
자리는 1인 좌석이었고 혼밥 먹으러와도
좋겠더라고요!



자리를 안내받아서 앉으면
주문용지랑 주문한 티켓을 테이블에 올려두면
직원이 가져가서 라멘을 만들어줘요~!



좌석 사이드 왼쪽에는 나무젓가락, 물티슈, 물컵이 있고요
아래쪽 보면 물 나오는 곳이 있어요~



주문한 메뉴 중에 계란이 먼저 나왔어요~
계란껍질 하얀 건 처음 봐서 신기방기!



라멘 나오기 전에 껍질 미리 까두기!!!
생각보다 잘 안 까져서 계란이 너덜너덜ㅋㅋㅋ



아사히 생맥주~! 지인 언니는 콜라를 주문했어요~



생맥주 맛이 미쳤!!!
크림은 엄청 부드럽고 먹어봤던 맥주 중에
제일 맛있~ 한잔 더 마시고 싶었는데
야식을 먹을 거라 한잔만 마셨어용ㅜㅜ



드디어 나온 이치란라멘!!!



맵기를 3단계로 했는데 맵질이도 먹기 좋았어요!
누린내 날까 봐 걱정했는데 누린내도 안 나고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근데 먹을수록 점점 매움ㅋㅋㅋ
다음에 먹으면 2단계가 딱 일거 같기도ㅎㅎ



라멘 순삭~아사히 생맥주 순삭!!!
저는 면보다 국물을 좋아하는데 맵기 3단계는
국물을 다 먹기에는 무리라섴ㅋㅋㅋ
국물을 많이 못 먹었어요ㅠㅠ맛은 짱짱!!!



라멘 먹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
밤 11시 정도 되니까 사람들도 길거리에 없고
비가 주룩주룩... 내일부터는 본격 오사카를 즐겨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