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일본 오사카여행2023

오사카숙소/난바역숙소/ 레드루프 인 앤 스위트 오사카 난바 니혼바시 (니폰바시)

반응형

2023.1.13~1.17일(4박5일)
오사카 여행/첫째 날(23.1.13)



오사카 숙소는 난바 1박/우메다 3박으로 정했는데요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난바역에서 내릴 수 있어서
오사카에서 첫날은 난바역 근처 숙소에서 1박 고고!

레드루프 인 & 스위트 오사카 니혼 바시
+81 6-6585-7030
https://maps.app.goo.gl/gbFAEpuE4MXbjn4BA




오사카 도착하니까 비가 왔는데
로비에서 우산을 빌려주고 있어요!!!



카운터에 한국인분이 계셔서
의사소통 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카운터옆에 로비에는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어메니티 추가로 필요한 거 가져가라고 로비에
진열해 놨어요!



그림으로 그려져 있어서 어메니티가 어떤 게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어메니티 올려져 있는 곳에
일본어로 적혀있어서 궁금해서 파파고 번역 돌려보기~

카운터에 얘기하면 필요한 비품을 받을 수 있는 거였어요!
고데기도 빌려준다니!!!ㅋㅋㅋ



카트키를 받아서 방으로 이동했어요~!



들어가자마자 화장실이 있고요~

세면대랑 비데가 한 곳에 있고요~
휴지도 넉넉하게 있었어요!
칫솔 치약은 로비에서 가지고 오지 않아도
기본으로 구비되어 있다는~



샤워실은 따로 마련되어 있구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도 있어요!



트윈룸으로 예약했는데 깔끔했어요~



미니냉장고, 전기포트도 있고요~



무료 생수!!!



방은 솔직히 좀 좁아요ㅠㅠ둘이서 숙박할 경우
왼쪽에 있는 침대를 사용하면 화장실 옆쪽에
짐을 놔두고 사용하면 편해요~
오른쪽에 있는 침대를 사용하면 중간에다
캐리어 사용 하면 딱!!!



숙박 예약은 아고다를 이용했구요~
가격은 1박 86,000원!!!
일본은 방은 작은데 비싼 곳이 많아서
이 정도면 괜찮은 가격대인 거 같아요!
도톤보리 가는데 10분 정도 걸리고
위치도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