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일본 오사카여행2023

일본 오사카 날씨/오사카 옷차림(1월 겨울기준)

반응형

23년 1월 13일~1월 17일 오사카 다녀왔어요!!!
저도 오사카 가기 전에 날씨가 궁금해서
검색을 많이 해보고 옷을 챙겨갔어요~!


23년 1월 13일(금요일)
간사이공항 도착해서 캡처해 둔 날씨!!!
비가 왔어요ㅠㅠ습한 건 덤..
평균 14도~15도 정도라 춥지 않았어요!


23년 1월 14일(토요일)
평균 12도~14도
이날도 비가 왔는데 습하고 안 추웠어요!!!



23년 1월 16일(월요일)
교토를 갔던 날인데 너무너무 추웠어요
바람도 불고 급 기온이 내려갔어요~
날씨 확인은 우메다에서 했는데
밤이라 그런지 더 추웠고 체감온도 2도!
입김도 나왔어요ㅋㅋㅋ



23년 1월 17일(화요일)
여행 끝~우메다에서 리무진 타고
간사이공항 가는 길에 날씨 확인을 했는데
체감온도는 2도지만 오전이었고
화창해서 전날보다는 덜 추운 느낌~



난바 도톤보리 쪽에서 찍었는데
날씨가 15도 정도 되는 날이라
경량패딩이나 코트를 많이 입고 다니는걸
볼 수 있었어요~



지하철역에서 찍었는데
겨울치고는 옷차림이 가벼워 보여요~



오사카 어딘가 시장 안에서~



오사카성이 예뻐서 한컷ㅋㅋㅋ
이날은 화창한데 엄청 습했어요
제가 제주도 살고 있는데 제주도보다 따듯하고
제주도보다 습한 오사카~



교토 니넨자카~!
추운 날이었지만 역시나 경랑패딩이나 코트위주로
입은 걸 볼 수 있어요

저도 오사카여행하면서 코트, 가디건 위주로
입고 다녔는데 영상 15도 되는 날에는 코트도 더웠어요!
너무 습해서ㅋㅋㅋ미쵸...
두꺼운 패딩보다는 얇게 껴입는 게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