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맛집

[산방산맛집/서귀포대정] 스모크하우스인구억 수제버거

반응형
18.6.6
공휴일에 집에 있는 시간이 아까워서
어디갈까 하다 안덕면 근처에
예쁜 수국도 구경할겸
송악산둘레길도 갈겸~
나들이 나온김에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 열심히 인스타 검색했더니
독특한 건물에 수제버거를 팔길래
스모크하우스인구억 으로 고고!



외관이 엄청 독특해요ㅎㅎㅎ
문이 열린거 맞는거야아???하려던 찰나
OPEN 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용!





위치는 길가옆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오픈시간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내부는 bar 느낌도 나고
저녁에 맥주한잔 하면 딱 좋겠더라는!
알고봤더니 외국인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가격 참고하세요!





콜라단품 2,500원





더블쿼터파운드버거
10,000원
감자튀김+콜라세트
4,000원

소고기 패티가 2장 들어있는데
육즙이 장난 아님!!
치즈도 듬뿍 들어있는데
소고기의 육즙과 치즈의 조합이
참 좋았다는^^





BBQ 폴드포크
14,000원





버터모닝빵 2개 코울슬로
그리고 장조림같이 생긴 고기가
나오는데요ㅎㅎ솔직히 좀 놀랬어요
햄버거도 아닌거 같고
양도 너무 적어보이는데 14,000원???!!!





일단 먹어보자며 모닝빵에
살코기 올리고 코울슬로 올리고


완성!!!먹어보니까 맛은 있다며ㅋㅋㅋ
근데 빵이 너무 작아서
장조림 비슷한 고기가 너무 많이 남아서
빵이 너무 부족한 느낌이라
아쉬웠어요..!
살코기는 진짜 미국느낌이 팍팍 나는게
은근 중독성이 강했어요~
근데 솔직히 가격대비 별로...
원래 먹으려던 폴드포크샌드를
먹어야 했다며...





감자튀김은 진짜 맛있었어요!!!
햄버거 먹으면서 감튀까지 먹으면
속이 니글 거릴 수 있는데
감튀는 엄청 담백하니 굿!





BBQ폴드포크는 맛은 있었지만
가격대비에 비해 노노

더블쿼터파운드버거는 두번세번 드세요!
감자튀김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