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맛집

[애월점]제주 김만복김밥 애월해안도로에 있어요~

반응형
제주김만복 애월점
18.5.27



저는 외도동에 살아서 제주 본점 까지
가는 게 그렇게 멀진 않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가볼 엄두가 안 났는데
애월 해안도로 쪽에 우연히
지나가다가 김만복 발견!!!





들어가자마자 대박이다!를 외쳤어요~





뷰가 이렇게나 끝내준다니ㅋㅋ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는 게
정말 행복해지는 순간이었답니다^^





아직 임시로 오픈한 상태라
메뉴판이 따로 없어서 카운터에서 먼저
주문하고 계산까지 해야한다고 해서
식사 전 계산까지 마쳤어요ㅎㅎ
영수증에 대기번호 나오는데
음식 나올때 대기번호 적힌 영수증을
보여줘야해요ㅎㅎ





만복이네김밥 5,500
전복컵밥 6,500
오징어무침 4,500

 메뉴가 꽤 많았는데
유명한거 몇가지만 주문했어요~





만복이네 김밥은 생각보다 맛있었고
전복컵밥은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근데 간장에 적당히 비벼 먹으면
진짜 맛있네요~
오징어무침은
김밥이랑 꼭 먹어야 된다는
^^





이렇게 멋진 뷰를 보면서
김밥을 먹을 수 있다니 넘나좋은것♡
포장해서 바닷가 가서 먹어도 되고
위치도 마음에 들었고 간단하게
한끼식사 하기에도 충분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