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맛집

[제주도맛집]애월읍 하귀 일식집 이츠카 돈카츠/덮밥최고!

반응형
협재 해수욕장 가서 일몰보고~집으로 오던길에
외식하고 싶어서 하귀맛집 검색하다가
첫 방문하게 된 이츠카!

도착하자마자 만석이어서
밥을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빈자리가 한군데 있어서
다행히 앉았어요ㅋㅋㅋ





영업시간
점심:a.m 11시~3시
저녁:p.m 5:30 ~ (재료 소신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p.m 3시~ 5시





메뉴판 참고하세요^^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저희가 앉고나서 계속 손님들이 들어왔는데
재료소진으로 5팀은 못 먹고 나갔답니다ㅎㅎ





감자고로케 3,000원


이츠카에서는 사이드메뉴를 먹을 수 있는데요
감자가 맞나 싶을 정도로 입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달달하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덮밥
10,000원



마늘 후레이크가 올라가 있어서 담백하면서
고기에서는 버터맛이 나면서
적당하게 간이된 밥이랑 스테이크를
밥 위에 올려 먹으니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고기도 적당히 잘 익혀져 나와서
완전 대만족!!!





돈카츠
10,000원



비주얼 부터 장난아니죠?
살코기가 가득하고 겉에 튀김은 바삭바삭~
스테이크 덮밥을 한입 먹고
돈카츠를 한입 먹자마자 느낀건
일본가서 일식을 먹어도 여기보다 맛있을까?
이런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ㅎ





미소된장 국이랑 소스 김치,단무지,샐러드,밥
어느 하나도 맛없는 게 없었어요~
돈가스는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 편인데
남김없이 싹싹 다 먹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오래 기다려서 죄송하다고 주신
간장치킨?서비스~
맥주를 부르는 안주ㅎㅎㅎ
간장치킨 마저 맛있더라구요!

저희가 들어갔을 때 한자리 빼고
만석이었는데 손님들이 한꺼번에 몰렸던 건지
단체 2테이블 포함 총 4테이블이
 음식을 기다리고 있었고
저희가 제일 늦게 들어온 마지막 손님이어서
음식을 먹기까지 1시간을 기다렸는데요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고
젊은 남자 주방장님께서 서비스도 주시고 계산할 때도 또 다른 젊은 남자
주방장님? 사장님?께서 계속 죄송하다고 해서
제가 더 죄송하더라구요ㅜㅜㅜㅜ

남편은...화가 좀 났었지만 제 생각은 맛 집 일수록 웨이팅도 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ㅋㅋ
주문한 음식들 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만족했어요ㅎㅎ
다음에는 갈비덮밥 먹으러 가야겠다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9길 54-5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