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맛집

[제주맛집]애월 하귀 "옛날국수" 맛있고 양많고 가격대비짱

반응형
애월읍 하귀 쪽에 숨은 맛 집이 있어요!
지나가면서 몇 번 봤는데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항상 줄 서있는 거 보고
여긴 맛 집~이다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잔치국수 비빔국수 콩국수
세 종류의 국수를 팔고 있는데요
가격은 4,000원





잔치국수 양이 어마어마해요!


그냥 일반 주문해도 양이 어마어마 한데
곱배기로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곱배기는 도전용인데
양이 두 배 많고 가격은 일반이랑 동일하나
다 못 먹으면 가격도 곱배기ㅋㅋㅋ
성공하시는 분들은 문짝에 붙어있는 종이에 쫙대기를 긋던데 사진을 못 찍어왔어요ㅜㅜ
근데 곱배기 주문해서 다 먹는 분들은
거의 없는 거 같았어요ㅋㅋㅋ





비빔국수


비빔국수도 양이 엄청~많아요
초장은 따로 주는데 알아서 넣어먹음 된답니다!





세숫대야만 한 그릇에 푸짐한 양이 나오는데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ㅎㅎ
맛 도 있어요!
콩국수는 별로 안 좋아해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평소에 콩국수 못 드시는 분들도
옛날 국수집에서는 콩국수를 먹게 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푸짐한 양+저렴한 가격+맛있는 국수
먹어보고 싶은 분들은 꼭 들러보세요!
 
*제주시 오일장이 서는 장날은 휴무이고
카드 결제는 불가능하니 현금 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