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맛집

[제주도맛집]외도 다해네 두루치기 존맛!

반응형
제주도는 물가가 정말 비싼거 같아요...
육지에 있을때는 거의 매일 사먹어도 부담이 없었는데 제주도와서는 외식은 거의 안하고
집에서 주로 음식을 만들어서 먹다가~
밥 하기 귀찮아서 오랜만에 외식을 했어요^^



"외도 다해네"
 두루치기 8,000원
우선, 가격이 저렴 한거같아요ㅎㅎ
근데 두루치기는 2인분 이상 주문 가능~

김치치개 순두부도 팔고 있구요
여름별미 음식으로 물회도 있네요^^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 9시





외도동은 나름 도시느낌이라 차가 많은데
주차가 문제인듯 싶어요ㅋㅋ
평일 11시30분~1시30분
토,일,공휴일 저녁6시 이후
주차단속을 안한다네요~

8시쯤 도착 했는데
식당에 사람들이 꽤 많은걸 보니
맛집이 맞는듯ㅋㅋㅋ





두루치기 2인분
고기가 얇은데 식감이 좋고
콩나물은 아삭아삭 하고~
생각보다 맵지 않으면서
저희부부 입 맛에 딱 이었어요!!!
소주 한잔 생각이 나더라구요*.*





밑반찬도 여러가지를 주는데
오뎅이랑 국이 참 맛있었어요~
집에서는 밥 한공기를 다 못 먹는데
흰쌀밥에 두루치기를 올리고 폭풍흡입!

제주공항이랑도 가까워서
애월쪽에 계신분들은 한끼 식사하고
육지로 돌아가도 좋을 거 같아요~
도민맛집 으로 인정!!!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