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맛집

[제주맛집]외도/애월 중식집 도삭면은승 존맛!!!

반응형
제가 의정부 갔을 때 남편 혼자
짬뽕을 먹으러 갔다는데 완전 맛 집이 있다고
저를 꼭~데리고 가고 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외식하러 나왔어요ㅎㅎ



"도삭면 은승"
영업시간 a.m 11시 ~ p.m 8시
매주 일요일은 휴무





도삭면이란?
중국의 6대 면 요리 중의 하나로
칼로 깎아 만든 국수.

대만 갔을 때 도삭면을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못 먹고 와서 아쉬웠는데
제주도에서 먹어보네요ㅋㅋ





가게 내부는 일렬로 자리가 되어있고요
혼밥 하기도 좋아요><





메뉴판 참고하시구요ㅎㅎ
왼쪽 끝에 마늘 라이스 1,000원
적혀 있는데 잘 안보여서ㅠㅠ
처음 방문한 분들은 잘 모르더라고요!
하지만 단골손님들은 들어오자마자
마늘 라이스 부터 주문ㅎㅎ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짜장면 4,000원
짬뽕 안빨간거 7,000원





짜장면(도삭면)이라 면이 굵은데도
엄청 쫄깃쫄깃하고
특히나 소스랑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짜장면을 반쯤 먹었으면
식초 두 바퀴/고추가루 두 스푼 넣어서
먹으라고 메뉴판에 적혀있었는데

개인적인 취향을 고려해서ㅋㅋㅋ
식초는 한 번만 둘러주고
고춧가루도 살짝 넣었는데 색다른 맛!
먹어보고 고춧가루는 더 팍팍 뿌려먹었어요~





저희가 너무 맛있게 먹었나ㅎㅎ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갈릭 라이스를 주셨는데
짜장 소스에 비벼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서
소스까지 싹싹 다 먹었어요ㅋㅋ
먹어본 짜장면 중에 역대급!!!





남편이 주문한 음식은
짬뽕 안빨간거





너무너무 맛있다고 특급 칭찬 감탄 연발하던
짬뽕인데
제가 먹어보니 왜 그렇게 남편이 호들갑인지
알았어요ㅋㅋㅋㅋ
저는 짬뽕을 별로 안 좋아해서
항상 중식 먹으면 짜장면만 먹었는데
처음으로 짬뽕이 좋아졌어요!!!





면도 면이지만 국물이 끝내줘요!!!
저는 그릇째 마셨어요ㅎㅎ

짜장면을 먹던 짬뽕을 먹던 갈릭 라이스는
주문해서 꼭 같이 드세요ㅋㅋㅋ
그리고 도삭면은 먹어봤던 중식요리 중에서 최고~~존맛!
사장님께서 중국이나 대만에서 직접 도삭면
만드는 방법을 배워 오신 건가 싶을 정도로
진짜~~!!!맛있어요!!!
나중에는 줄 서서 먹어야 되는 거 아닌가...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네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