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맛집

[외도동맛집]제주 미스닥스 덮밥,흑돼지돈까스 추천

반응형
신나는 주말~
오랜만에 노형동 회전초밥집 갔다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냥 동네 와서
밥 먹었는데요ㅜㅜ
스시 대신 일식 돈가츠랑 덮밥을
먹으러 갔어용ㅎㅎ



밖에서 봤을 때는 굉장히 아기자기한
가게 외부~
테이크아웃도 가능한 거 같구요





안에 앉을 자리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테이블 3개 있어서
앉아서 먹었어요^^





메뉴판 참고





음식을 주문하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가 나와요ㅎㅎ





버터 갈릭 새우덮밥 정식
10,000원





버터갈릭이 덮밥에 어울릴까?!
살짝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도 않구
버터,마늘향의 풍미가 좋았고
새우도 맛있었어요ㅎㅎ




흑돼지 일식 돈가츠 정식
9,000원





바삭하게 튀겨진 흑돼지 돈까스가
겉은 바삭하고
안쪽 고기는 부드러워서 먹기가
좋더라구요ㅎㅎ
두께도 너무 얇지도,두껍지 않고
 적당해서 식감도 굿!

 



치즈스틱 5조각
4,000원

사이드 메뉴로 치즈스틱도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ㅎㅎ





서비스로 오렌지 주스도 주셨어요!!
외도동에도 아기자기하고
서비스도 좋은
맛있는 밥집을 알아낸 거 같아서
앞으로 자주 가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