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코스트코 추천상품]간식거리 주말 장보기~

반응형

 

 최근에 코스트코 엄청 자주 갔는데 저번에 장 본 거는 못 찍고 ㅠ.ㅠ

오랜만에 올려 봐요 ㅋㅋ

 

 

 

 

 

 

  씨그램 탄산수 350ml x 24

가격:12,990원

사진찍기도 전에 남편이 마셔 버렸어요 ㅠ.ㅠ

 

 

 

 

 

 

평소에 탄산음료를 자주 마시는데 탄산음료 자주 마시면 건강에도 안 좋고

살도 쪄서 ㅠ..ㅠ탄산수를 마시는 게 나을 거 같더라고요~

요즘 냉장고를부탁해 에서도 광고?ㅋㅋ하던데

 탄산수는 0kcal 라서

집에 있는 오미자차 나 자몽 청 타서 마시면 좋을 거 같아서 구입 했어요!

 

 

 

 

 

 

 카스 크래커 테이블 워터

가격:12,490원

 

 

 

 

 

 

 카스 크래커는 4가지 맛이 들어 있어요!

http://jeh1989.tistory.com/126 ← 크래커 맛있게 먹기>.<

 

 

 

 

 

 

양도 엄청 많아요 ㅋㅋ

카스 테이블 워터 오리지널 x 4

카스 테이블 워터 참깨 x 2

카스 테이블 워터 페퍼 x 2

카스 테이블 워터 갈릭&허브 x 2

총 10개 들어 있구요~ 오리지널이랑 페퍼만 먹어 봤는데

누텔라나 과일 치즈 올려서 먹거나 참치 올려서 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ㅋㅋ

 

 

 

 

 

 

 바나나

가격:2,890원

원산지:과테말라

바나나가 엄청 싱싱하기도 하고 가격도 싸서

어떤 어르신은 바나나 사재기 하시더라고용 ㅋㅋㅋ

남편이나 저나 바나나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다들 사가길래 저희도 사 왔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어서 좀 더 사올걸 그랬나봐요..바나나 다이어트도 할 겸

 

 

 

 

 

 

어렵게 찾은 누텔라!

왜 누텔라를 악마의 잼이라고 부르는지 알겠다는 ㅋㅋㅋ

http://jeh1989.tistory.com/124 ←누텔라 맛있게 먹는 방법 참고>.<

 

저번 주 주말에 장본거는 거의..간식만 샀네요

ㅋㅋㅋㅋㅋㅋ

별로 산것도 없는데 카드값은..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