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여행가방/캐리어

반응형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뉴 스트림 여행가방 8종세트

저번에 중국여행  갔다오다가 캐리어가 깨진지도 모르고ㅜ.ㅜ집에 와서 발견해서
이참에 캐리어 구입ㅋㅋ
평소에 홈쇼핑 방송 보면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사고 싶었는데
신상이 나왔더라구요^-^
가격:197,080원
(적립금까지 받으면 177,370원에 최종혜택가로 구입 할수있어요)







색상은 다크그레이,네이비,골드,레드,화이트

저는 골드랑 화이트랑 고민 고민 하다가
화이트로 구입!



처음 물건 도착했을때 추가구성품인
화물용 캐리어 커버에 잘 씌어옴^.^





특대형 28인치
생각보다 정말 커요~
예전에 사용하던 캐리어가 25인치 였는데
키가 작은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는
28인치는 좀 부담스러울거 같아요
ㅜ ㅜ저도 키가 작은편이라ㅋㅋ

부부가 같이 사용하거나
3인가족 이상이면 짐도 많이 들어가고 수납이 넉넉하니 좋겠더라구요
^^





처음 받았을때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어서 떼어내고 사용하면 돼요~






화이트 색상인데 실버느낌이 좀 더 강해요!
홈쇼핑 보다가 너무 예뻐서
화이트로 구입했는데 실버색상에 가까워서
기스 생겨도 잘 모를거 같아요~
완전 대만족!!!





21인치 기내용캐리어
열어보니깐 사은품이 들어있어요~




본 구성품인 보스턴백
추가 구성품 여행용3종세트,목베게

보스턴백은 굉장히 튼튼하고
생각보다 더 마음에 들어요ㅋㅋㅋ





기내용캐리어는 확장이 안된다는게
좀 아쉬워요ㅜㅜ
개인적으로는 기내용 사이즈는 조금 더 크고
화물용은 조금만 더 작았으면 한다는
ㅋㅋㅋ
100프로 만족은 아니지만
구입하길 잘 한거같아요><





바퀴도 잘 굴러가고
수납도 넉넉하고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만들어서
캐리어 깨질 염려도 없고><
신상품을 17만원대로 구입해서
정말 득템했어요~~!!!

색상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아서 모바일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ㅎㅎ
사진에 보이는것 보다는 조금더 밝아요!
공항가면 어두운계열의 캐리어 색상이
많아서 흔하지 않은 색상으로 구입하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