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코스트코추천상품]카스 테이블워터 4가지맛 크래커!

반응형

 코스트코 갔는데 처음 보는 크래커를 발견!

집에 과일 치즈가 있어서 과일 치즈 올려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서 샀어요 ㅋㅋ

 

 

 

 가격:12,490원

 

 

 

 

 

 

 카스 테이블워터 크래커는 4가지 맛이에요!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카스 테이블워터는 한 박스에 총 10개가 들어 있어요!

카스 테이블 워터 4개

카스 테이블 워터 참깨 2개

카스 테이블 워터 페퍼 2개

카스 테이블 워터 갈릭 & 허브 2개

 

 

 

 

 

 

 유통기한은 다 제각각이에요 ㅋㅋㅋ

큰 박스에는 2016년 6월 13일이라고 적혀 있는데~

참깨 크래커 유통기한 이였어요~

나머지는 유통기한이 더 길어요 !!! 양도 많아서 언제 다 먹나 했는데

내년까지 충분히 먹겠다는 ㅋㅋ

 

 

 

 

 

 

 제일 맛있어 보이는 건 갈릭 & 허브

하지만 남푠님이 페퍼 먼저 뜯었다는...

 

 

 

 

 

 

 카스 테이블워터 페퍼 맛은 후추 0.5% 함유되어 있어서

먹어 보니까 살짝~후추 맛이 나더라고용 ㅋㅋ

 

 

 

 

 

 

 그냥 먹었을 때는 살짝~밋밋하지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과일 치즈 대신 누텔라 발라서 먹었는데

완전~대박!!!

누텔라도 처음 먹어 봤는데 귯~굿!굿!

크래커랑 환상의 조합이에요~

다음에는 과일도 올려 먹고~치즈랑 햄이랑 참치도 올려서 카나페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