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코스트코 추천상품]누텔라!대용량 초코잼!

반응형

 저번에 코스트코 갔다가 누텔라가 여기저기에 한두 개씩 올려져 있는 걸 발견했는데

막상 찾아보니 어딘가에도 안 보이는 누텔라..구입실패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며칠 후 의정부 코스트코를 또 가게 되었다는 ㅋㅋ

잊고 있던 누텔라를

 빵종류랑 야채코너 옆쪽에서 발견!!!

우리는 소스코너에서 찾아 헤매고 다녔는데 예상치도 못한 곳에서 발견하고는

완전 신나서 룰루~

 

 

 가격:8,990원

용량:750g

 

 

 

 

 

 

 저거 다 먹으면 4000kcal

ㅋ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살찌는 소리가 들려요 *.*

 

 

 

 

 

 

 보관방법은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면 돼요!

보통 다른 잼은 개봉 후 냉장보관인데~

누텔라는 개봉 후에도 실온보관!

 

 

 

 

 

 

 드디어 개봉!

 

 

 

 

 

 

 보기만 해도 달달~하니

스트레스가 날아갈 것 같아요!!!

 

 

 

 

 

 

 누텔라 구입할때 같이 구입한 카스크래커 테이블워터 위에

 초코잼을 올려 먹으니 완전 대~박!

과일 치즈 올려 먹으려고 카스크래커 처음 구입해 봤는데 크래커 맛도 여러 가지고

그냥 먹어도 맛있던데 누텔라와 환상의 조합!ㅋㅋ

 

 

 

 

 

 

누텔라는 크래커에 올려 먹어도 맛있지만 바나나 위에 올려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집 근처에 코스트코가 생긴 이후로는 먹을 게 왜 이렇게 많은지...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ㅜ.ㅜ

오늘도 실패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