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빠삭하고 맛있는 BHC 해바라기 후라이드치킨!맥주한잔!

반응형

 

민락동에있는  BHC치킨 !

전날 금오동에있는 BHC치킨을 먹으러갔는대 남아서 몇조각 싸옴 ㅋㅋ 그다음날 저녁에 먹었는대 식어서 눅눅해졌는대 왜이렇게 맛있는지 ㅋㅋ다이어트 하겠다는 의지는 어디로 가고 벌써 핸드폰으로 전화걸고있었음

 

배달로 시켜먹은건 해바라기 후라이드치킨!

먹어볼까나?!

 우리동네는 민락점에서 배달이 가능해서 민락점을 이용했다~

근데 그사이에 배가불렀는지 ㅠㅠㅠㅠㅠㅠ많이못먹겠어..한두조각 먹고 거의 남김ㅋㅋ 치킨이랑같이

서비스로 비에이치씨 양념치킨소스~도 주고!좋으다

 어제먹어보고 따로 주문한 허니레몬 요거트 소스! 원래는 프리미엄텐더에 같이 나오는 소스다 ~ 

소스 가격은 천오백원.. 소스가격치고는 좀 비싼듯 하지만 ㅋㅋ치킨보다 이 소스가 더 먹고싶었음ㅎㅎ

 무~우~ 치킨먹을떄 빠질수없는 서비스 무 ㅋㅋㅋ

 어제 너무배불러서 엄청 남겨버려서 또다시 그다음날 저녁에 먹게됬는대

BHC치킨은 개인적으로 하루지나서 눅눅한게 왜 더 맛있는거같지?ㅋㅋㅋ

 요레요레 소스 남은거랑 자몽맥주만들어서 아주 맛있게먹었당 ㅎㅎ

 

 가격은 콜라랑 요레요레소스 추가 해서 18,000원에 먹었다~가격도 괜찮고 맛도좋은 BHC치킨!

다음에 또 먹어야지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