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서산현대 간척지쌀!찰지고 맛있는쌀~

반응형

서산현대 간척지쌀!

우리는 밥보다 반찬을 많이먹어서 10kg으로 주문^_^ 

막상받아보니 10kg는 금방먹을꺼같다..먹어보고 맛있으면 20kg를 다시 주문해야될듯 ㅋㅋ

 

 광고를 보니 품질의 자신있다는 문구가 눈에띈다 ~

쌀이좋아야 밥이 맛있는대!믿고한번 구입해봤음 ㅎㅎ

 

 서산간척지쌀은 당일도정,당일 배송이다!!

 후기도 꼼꼼히 보고 구입했는대~쌀 색깔이 투명하고 맛있어보인다~

 일단 쿠첸전기밭솥으로 2인분 밥짓기!

 찰진밥을 좋아해서 백미 찰진밥으로 했다~

 30분후!밥솥을 열어보니 찰져보이는 밥~그전에 샀던 쌀은 품질이 별로 안좋아서

검은쌀을 섞어먹었는대 서산간척지쌀은 윤기가 좔좔 흐른다~

 일부러 밥맛이 어떤가 하고 백미를 해봤는대 너무너무 맛있다 ㅋㅋㅋ

밥이 엄청 찰지고좋아서 기능을 바꿔서 밥을 해야될듯ㅋㅋㅋ예전쌀은 찰진밥해도 별로 맛이없었는대

찰진밥기능을 누르니 완전 찰져서 중간밥을 사용해서 해야겠다~

서산간척지쌀~후기에 속았으면 어쩌나 싶었는대 후기만큼 좋은 쌀이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