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코스트코 씨밀레 꿀자몽차로 자몽맥주 만들기!

반응형

 

평소에 봉구비어 자몽맥주를 참 좋아하는대~코스트코 장보다가 갑자기 자몽맥주가 먹고싶어졌다 ㅠㅠ

사먹으러 가기는 귀찮고 ㅋㅋㅋ자몽시럽을 찾다가  내눈에 들어온건 씨밀레 꿀 자몽차!

용량이 어마어마하다~둘이사는 우리한테는 너무많은 양..집어놨다가 내려놨다가 고민고민하다

결국 사버림 ㅋㅋㅋㅋㅋ

용량:2kg 가격:9,990원

 

여름에는 차갑게 자몽주스로 마셔도좋고

겨울에는 따듯하게 자몽차로 마셔도 참 맛있을꺼같다

다용도로 사용할려고 구입을 하긴했지만

구입의목적이 주스도 차도 아닌 맥주만들어먹을려고 구입

ㅋㅋㅋㅋㅋㅋ

 드디어!개봉~~달달하니 쌉싸름하고~오오!맛있다*^^*

개봉후에는 냉장 보관 꼭~해주시길!

 코스트코 장보고 집앞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OB맥주 구입!

 자몽의맛을 찐하게 느끼고싶어서 큰수저로 두스푼 정도 덜고 맥주를 따름 ㅋㅋ

 맥주를 컵에 어느정도 채우고 숫가락 으로 휘젓기!휘리리릭~

결과는?!

오!!!!!!!!!!!!!봉구비어 남부럽지 않다~~ㅋㅋㅋ코스트코에서 자몽 시럽을 찾았는대 없어서

어쩔수없이 꿀 자몽차를 샀는대 자몽건더기 때문에 맛있을까 했는대 오히려 씹히는 맛도좋고

만족만족! 컵에비해 자몽이 많이들어가서 엄청 찐해서 다음에는 양을 조절해야겠다 ㅎㅎ

 

유통기한도 2017년이라 넉넉하고~

오래두고 먹을수있어서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코스트코 꿀자몽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