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일회용렌즈]미광 클리어원데이/clear 1-day/저렴하고 촉촉해요~

반응형

어느순간 부터 급 떨어진 눈시력..ㅠㅠ..

안경쓰면 너무 답답하고 안쓰면 불편하고OTL

그래서 처음 소프트렌즈 샀는데 렌즈 끼는게 왜 이렇게 무섭던지

결국은 땅에 몇번 떨어뜨려서 버리고 ㅋㅋ

일회용 렌즈 이것저것 써보다가 가격대비 괜찮으면서 촉촉한 렌즈를 발견했는데요

바로!

클리어렌즈 였어요~

 

 

 

클리어 렌즈는 10개,30개,90개 들어있는 세종류가 있는데요

평소에는 30개 들어 있는거 사용 하다가 요즘은 렌즈를 자주 끼고 다니는 편이라

90개 들어 있는거 사봤어요~30개 들어있는 1팩을는것보다 90개 들어있는 1팩을 사는게 더 저렴해요~

대용량은 약국에서 다 판매 하는건 아니고..대용량은 판매 안하는곳도 많더라구요 ㅠ...ㅠ

여러군데 돌아 다니다가 얼떨결에 발견한 안경점에서 구입 했어요ㅋㅋ

 

 

 

 

 

 

클리어원데이 가격

90개:68,000원

 

 

 

 

 

 

 클리어 원데이렌즈는 일회용이라서 하루만 사용하고 버려야 해요!

유효기간도 6년이나 돼서 유통기한이 2019년08월 까지예요~

계산해보면 2013년도에 제조된 렌즈 였네요 ㅋㅋㅋ

 

 

 

 

 

 

상자를 오픈해 봤어요!

90개 들어 있는거 보니깐 뭔가 마음이 든든해지는 기분?ㅋㅋㅋ

저는 양쪽 눈시력이 달라서 30개짜리 2팩을 사면 보통 두달을 사용 했는데

반년 정도는 렌즈 안사고 오래 사용할수 있겠어요~신나2

 

 

 

 

 

 

양쪽 눈시력이 같은 분들은 절취선으로 똑~딱 잘라서

뜯어서 쓰기만 하면 되니깐 엄청 편할꺼 같아요!

 

 

 

 

 

 

기존에 사용하던 30개 들어 있는 클리어 렌즈예요~

오른쪽 눈에 착용 할껀데 안경점에서 -2.75는 90개 들어 있는게 품절이라고 그래서

30개 3팩을 90개 가격으로 샀어요 ㅋㅋㅋ

 

 

 

 

 

 30개 짜리 렌즈는 90개 짜리보다 사람들이 자주 구매해서

유통기한이 2020년까지예요~2014년에 제조!!!

 

 

 

 

 

 

 클리어원데이 가격

30개:26,000원

 

 

 

 

 

 

90개짜리 보다가 30개 들어 있는거 보니깐

양이 엄청 작아 보여요 ㅋㅋㅋ양쪽 눈시력이 똑같은 분들은 매일 사용하면

15일 사용할수 있는 양이예요~

 

 

 

 

 

 

 클리어렌즈는 절취선으로 쉽게 잘라져서 가방에 넣고 여유분으로 가지고 다니기도 좋아요~

 

 

 

 

 

 

 렌즈 껍질 뜯을때마다 항상 힘들었는데

클리어렌즈는 두개가 하나로 붙어 있어서 뒤집어서 개봉 하라고 되어 있어요 ㅋㅋ

 

 

 

 

 

 

 저는 렌즈 개봉할때 뒤집어서 뜯지않고 두개를 반으로 잘라서 쓰다

이번에는 반대쪽을 뒤집어서 뜯어 봤는데 

뜯을때 힘도 덜줘도 되고 뜯기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앞으로는 뒤집어서 개봉해야 겠다~싶었어용

 

 

 

 

 

 

 그런데

.

.

.

.

.

 

저는 양쪽 눈시력이 달라서 뜯어 놓고 렌즈를 끼려고 보니깐..순간 헷갈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건망증이 심해져서 저는 그냥...

가위로 반을 잘라서 사용하는게 안 헷갈리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클리어렌즈를 1년동안 사용 하면서 느낀 솔직한 후기는

우선

장점: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촉촉하다는거!

그리고 렌즈를 착용 했을때 얇아서 이물감도 안느껴지고 완전 편함~

 

단점:렌즈가 얇아서 렌즈를 손가락에 올려 놨을때 자꾸 가라 앉아요 ㅋㅋ

렌즈를 가끔씩 착용해서 아직도 렌즈 낄때마다 시간이 좀 걸리는데 불편했음~

 

여태까지 사용했던 원데이아큐브,클리어,클라렌 중에서

착용 할때는 아큐브가 제일 편했고 시간이 지나면 눈이 건조함..ㅠㅠ

클리어는 시간이 지나도 촉촉해서 가격대비 짱!

그리고 클라렌은..클리어랑 가격은 비슷 했던거 같은데..

두번 다시 착용하고 싶지 않은 렌즈..이물감이 심해서 눈의 피로가 장난 아니였음..

렌즈를 착용 하기 시작 했을때부터 3가지 종류를 사용해 봤는데

저의 개인적인 생각 이였고~

사람마다 각막상태에 따라 자기한테 맞는 렌즈가 다르니깐 시험용으로 여러가지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