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뷰티

[올리브영추천제품]메디힐 N.M.F 아쿠아링 누드 겔 마스크팩~수분/모공 효과짱!

반응형

 

올리브영 세일할때 미리 쟁겨뒀던 메디힐 마스크팩~

 

저는 의정부 중앙로에 있는 올리브영에서 구입 했어요!

 

 

 

 

 

메디힐 마스크팩은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제가 구입한 마스크팩은 메디힐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팩보다

보습성분이 2배나 UP!

수분강화와 모공수렴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링 누드마스크팩 이예요!

 

 

 

 가격:4,000원

 

 

 

 

 

 

 아쿠아링 누드겔 마스크팩은

에센스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고 초밀착 겔 마스크팩이라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에너지를 꽉꽉~채워주고

일반 마스크팩에 사용되는 시트가 아니라

투명 하이드로겔 시트라서 피부 따가움이 없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요^_^

 

 

 

 

 

 

 엔 엠 에프 아쿠아링 마스크팩 전성분 이예요~

페녹시에탄올이 방부제로  들어가 있어서 살까말까 고민 했지만

다른 마스크팩에도 페녹시에탄올이 다 들어가 있더라구요 ㅠ.ㅠ

 얼굴에 가뭄이 찾아와서 어쩔수 없이 한번 써보게 되네요 ㅋㅋ

 

 

 

 

 

 

 마스크팩을 개봉해 봤어요~

 

 

 

 

 

 

 

 앞면~

 

 

 

 

 

 

 뒷면~

 

 

 

 

 

 

사용방법은

세안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양쪽 필름을 각각 떼어내주세요~

 

 

 

 

 

 

 필름을 양쪽으로 떼어 내었으면 엠보면이 피부에 닿도록  붙여 주면 돼요~

 

 

 

 

 

마스크팩에 들어있던 앰플이 엄청~많이 남아서

마스크팩 위에 덧발라주고

너무 촉촉하고 좋아서 팔이랑 다리 목 에도 발랐어요 ㅋㅋ

 

 

 

 

 

 

 아쿠아링 누드 겔 마스크팩을 붙이고 나서 거울을 보다가 흠칫...!

얼굴에 검정색으로 동글동글 한게 보여서

이게 뭔가 했더니..제가 손으로 뾰루지를 짜고 흉터로 남은 곰보 자국들..ㅜㅜ

겔 마스크 하니깐 적날하게 흉터가 보이더라구요 ㅋㅋ

아쿠아링 겔마스크는 초밀착 마스크팩이 맞아요!

 

 

 

 

 

 

마스크팩 사용전과 사용후를 보면 모공이 많이 줄었어요~

피부가 많이 부드러워지고 수분을 가득 먹어서 피부가 탱탱해진 느낌도 나요!

제가 여태까지 사용해봤던 마스크팩 중에서는 메디힐 아쿠아링 누드겔이 최고예요~

피부가 민감한편이라서 마스크팩 하면 오히려 트러블 올라오고 간지러운적이 많아서

평소에 마스크팩을 자주 안하게 되는데 아쿠아링 누드겔 마스크팩은 세일할때 쟁겨 뒀다가

꾸준히 관리 해야겠어요~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