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뷰티

천연 올리브 비누/자나빌리 올리바 프리미엄 5년숙성비누!2년째 사용중~

반응형

 

 2년 전..새집증후군으로 고생이 심할 때~슬퍼2

한참 화장품을 전부 다 천연으로 바꾸면서 세안제도 바꾸려고 알아 보던 중에

티몬에서 딜하고 있던 자나빌리 비누를 처음 알게 된 이후로~2년 동안 쭉~사용하고 있어요!

 

한동안 시리아 내전으로 비누 공급이 중단되면 어쩌나..싶었는데 

2년 만에 자나빌리 비누가 딜에 올라와서 이번에도 쟁여 뒀어요>.<

 

 

 

 

 

 

6개를 샀는데 이벤트 당첨돼서 올리바프리미엄 비누 한개를 더 받았다는!!!

그리고 비누 받침대도 팔고 있길래~2개 더 주문 했어요

 

 

 

 

 

 

자나빌리 올리바 프리미엄 비누

가격:17,000원

 

 

 

 

 

 

 800년 전통 자나빌리 비누는 장인이 만드는 시리아 알레포 최고의 명품 비누로

종류는 세 가지가 있어요!

1년 숙성 오리지널=모든 피부 /2년 숙성 플래티넘=복합,지성피부/5년 숙성 프리미엄=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

 

제가 구입한 올리바프리미엄 비누 성분은

올리브오일이 87.5% 함유,천연 글리세린,월계수 오일,프리알칼리,미세하게 갈려진 올리브 과육과 씨앗,식물을 태운 재~등등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비누라서

 민감한 피부,건조한피부,문제성피부.영유아및노년층 분들이 쓰기에 딱~좋아요!

어떤 분들은 머리도 감고 바디에도 다 사용 하시더라고요~

 

 

 

 

 

 

저는 자나빌리 비누를 사용하면서 신기 했던건 양손으로 비누를 잡았을 때

천연 글리세린이 쭉~쭉 찐득하게 묻어 나오는게 진짜 신기하더라고요 ㅋㅋ

 

 

 

 

 

 

 

 비누랑 같이 들어 있던 비누의 특징,효능 및 효과에 대해 잘 설명해 주고 있어요~

처음 자나빌리를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천천히 다 읽었던 기억이 ㅋㅋ

 

 

 

 

 

 

 보관방법은 장기간 보관할 경우 비닐백에 넣어 건조하고 제습제 등을 함께 넣어 두면 유효기간은 잊어도 된다고 적혀 있네요~

원래는 유통기간이 제조일로부터 10년 까지 예요~

저도 2년 전에 샀던 올리브 비누를 한 개도 빠짐없이 지퍼백에 보관하고 있어요^_^

 

 

 

 

 

 

드디어 비누 개봉!

 

 

 

 

 

 

비누가 무르지 않도록 랩으로 잘 싸져 있어요~

 

 

 

 

 

 

 자나빌리 비누는 인장이 다 찍혀 있어요~

보기에는 빨랫 비누 같죠?!

냄새도 살짝~빨랫비누 냄새가 나기도 하는데 남편은 똥 냄새난다며 똥 비누라고 ㅋㅋㅋ

ㅎㅎㅎ

저는 전혀 거부 반응도 없었고 천연 느낌이 팍팍 나서

 쓰다 보니깐 오히려 일반 비누 냄새가 더 독하게 느껴질 때가 있었어요~

 

 

 

 

 

 

비누 옆면인데~진짜 두껍고 크죠?

그런데 2년 전에 샀던 자나빌리 비누보다 많이 작아 졌다는 문의 글들이 있어서 

얼마나 작아졌길래~그러지?

비교 한번 해봤어요!

 

 

 

 

 

 

왼쪽이 2년 전에 구입한 올리바 프리미엄 비누이고요~오른쪽이 이번 달 5월에 구입한 올리바 프리미엄 비누예요~ 

기존에 쓰고 있던 자나빌리 비누가 너무 커서 전자레인지에 15초~20초 정도 돌린후 3등분을 커팅을 해서 사용했는데요

5월에 구입한 비누는 2등분 커팅해서 사용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확실히 위에서 봐도 비누 크기가 꽤 차이 나네요~

 

 

 

두께는 비슷한데~전체적으로 중량이 줄긴 했어요!

예전에 사뒀던 올리브 비누는 중량이 190g~210g인데요

이번에 구입한건 160g~180g이예요!

시리아 내전 때문에 전처럼 검수를 통하여 큰 비누만 가져오는 것보다 하나라도 재고 확보가 필요한 상황이라는 판매자님의

댓글을 보았어요~ 자나빌리 비누를 사용 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이해가 되실 듯~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건 자나빌리 전용 우드 받침대 예요!

저도 이번에 처음 사용해 봤는데요~

자나빌리 사이즈에 최적화 되어 물 빠짐이 좋고 비누의 물러짐을 방지해 준다고 해서 구입해 봤는데

진짜 좋아요!!!하트3

 

 

 

 

 

 

3등분으로 커팅해서 사용하고 있던 올리바 비누인데요

초록색으로 올리브 성분이 들어 있는 거 보이시죠?

 

 일반 비누 받침대에 올려두면 가운데 부분이  받침대에 눌어붙어서 ㅠ.ㅠ

매일매일 건조에 신경 쓰면서 사용했는데

우드 받침대 ~ 정말 편하고 굿!이예요~

 

지금 피부에 좋다는 비누가 여기저기에서 선물이 몇 개 들어와서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자나빌리 만큼 좋은 비누는 아직 못 본 거 같아요!

 

1차 세안은 클렌징오일,2차세안 자나빌리 비누로 메이크업도 깔끔히 지워지고요~

폼클렌징을 사용할 때는 피부가 엄청나게~당기고 건조했는데

자나빌리 사용 하고 나서부터는 세안 후에 당김이 많이 줄었어요!

 

특히 아토피 있는 어린이,성인 분들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