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뷰티

이니스프리 빅세일~!필요한것만 구입했어요 ㅋㅋ

반응형

 

 이니스프리 5월7일~9일 까지 전제품 50%~20%세일 들어 갔어요!

대박

 

 

 

 

 

 

 제가 구입한 물건들은

버블 메이커,네일컬러,찰떡퍼프,꼼꼼 마스카라예요~

 

 

 

 

 

 

에코 뷰티툴 크리미 버블 메이커

가격:2,000원(20%할인:1,600원)

 저는 폼클렌징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비누를 사용해서 클렌징을 하는데요

이니스프리 거품망이 좋더라구요!

벌써 5번째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화산송이 곤약 클렌징도 가끔씩 사용 했었는데

잘 말려서 사용해야 돼서 귀찮기도하고 가격도 비싸서 버블 메이커만 계속 사용하게 되는듯 해용

 

 

 

 

 

 

 에코 네일컬러 PRO (57 발그레 자몽 시럽)

가격:3,000원(20%할인:2,400원)

천연 제주 감귤 성분이 들어간 네일컬러 예요~

요즘 귀찮아서 메니큐어를 안바르고 다니다가 오랜만에 바르고 싶어서 구입 했어요!

 

 

 

 

 

 

 이니스프리 스키니 꼼꼼카라 1호 블랙

가격:9,000원(20%할인:7,200원)

 

 

 

 

 

 

 VDL마스카라 한동안 쓰다가 바꿀때가 돼서

마스카라는 이니스프리에서 처음 사봤는데 마스카라가 엄청 얇더라구요 ~

정말 꼼꼼하게 속눈썹을 올릴수 있을꺼 같아요 ㅎㅎ

 

 

 

 

 

 

 에코 뷰티툴 찰떡 퍼프

가격:2,000원(20%할인:1,600원)

 

 

 

 

 

 

 에어퍼프를 사용하다가 찰떡 퍼프 써보고 싶어서 사봤는데요 ~

똑같은 파운데이션으로 화장을 하는데도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정말 쫀쫀한 느낌~

그런데 에어퍼프로  화장하는게 커버가 더 잘되는거 같아요~

재구매 의사는 없음.ㅠㅠ

 

 

 

 

 

 

정말 필요한것만 딱 샀는데

사다보니 20%할인 되는것만 구입 했어요~

몇개 안샀는데도 3,200원이나 할인이>.<

세일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빅세일할때 이니스프리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