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맛집

맥도날드 제주 외도점 오픈(사은품있어요)

반응형

23.11.24
제주 외도동 맥도날드 오픈!!!

맥도날드 포토존ㅋㅋㅋ귀욤




아침 10시에 가니 맥모닝만 주문가능했고
10시 30분부터는 햄버거도 주문 가능하다고 했는데요
기다리기 귀찮아서 일단 맥모닝으로 주문했어요




2층으로 올라오니 바다뷰가 잘보여요!
햄버거 먹으면서 바다뷰를 볼 수 있다니~!!!
이 맛에 제주도 사나 봐요ㅎㅎㅎ




15,000원 이상 구매시
피크닉세트 or 텀블러를 주는데요
저는 10시,11시에 15,000원 이상 따로 두 번을 구입해서
두 개다 받았어요ㅋㅋㅋ




피크닉세트는 생각보다 꽤 커요!!!




구성품은
보냉백에 큰 접시 1개, 작은 접시 2개 들어가 있고요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해요!




텀블러 용량은 450ml, 색상은 화이트 받았는데
너무 예뻐요ㅋㅋㅋ




크기도 딱 좋고 텀블러, 보온병 기능까지 있어서
넘 좋네요^^
얼핏 듣기론 직원분이 다른 손님한테
25일에는(토요일)
다른 사은품 준다고 들은 거 같은데
또 가봐야 하나......?ㅋㅋㅋ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