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맛집

제주도 회전초밥 쉐프의 스시이야기/맛도 있고 가성비짱!!!

반응형

오랜만에 초밥을 먹으러 갔어요!

신제주에 회전초밥 맛있는 곳이 있는데

웨이팅은 기본!!!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은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후 8시쯤 도착했는데도 

역시나 웨이팅이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내부 사진

 

 

 

자리에 앉으면 장국을 주는데

따근 하니 초밥이랑 같이 마시면 후루룩 넘어가요

리필도 가능!

 

 

 

남편이 손가락을 다쳐서 깁스 중인데

직원분이 비닐장갑까지 챙겨주셨어요!!!ㅋㅋㅋ

냉모밀 먹을 땐 포크까지 챙겨주셨답니다...

서비스 짱!!!

 

 

 

접시 색깔별로 가격이 다른데요

노랑 1,500원 빨강 1,800원 검정 2,000원

한 접시당 비싸야 2,000원인데

완전 저렴해요!!!

식사시간은 최대 1시간30분

 

 

 

가격도 저렴한데

재료도 완전 신선하고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초밥이 가득!!!

 

 

 

처음으로 맛 본건 장어!

입에서 녹아요 녹아~

 

 

 

토치로 구운 새우

 

 

 

간장 연어

 

 

 

타코 와사비

 

 

 

도미

 

 

 

캘리포니아롤

 

 

 

관자

 

 

 

대게 튀김 다리!

이거 이거 진짜 맛있어요~

따끈하고 바삭한 튀김옷에

게살까지 굿 입니다요><

 

 

 

연어

 

 

 

연어 대뱃살

 

 

 

도미 다른 놈....?

도미 비슷한데 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장새우

 

 

 

토치로 구운 참치

 

 

 

냉모밀은 따로 주문했어요!

 

 

 

면도 쫀득~국물이 시원하고 달달하고 새콤하고

너무 맛있어요!!!

 

 

 

참치

 

 

 

버터 전복

 

 

 

전복에 버터를 바르고

즉석에서 토치로 구워줘요~

 

 

 

저는 오늘 먹었던 초밥 중에

전복 엄지척!!!

버터가 발라져 있어서 고소하고

토치로 구워서 불맛도 나고

입에서 녹아요 ㅋㅋㅋ

 

 

 

와규

 

 

 

광어 지느러미

 

 

 

완전 배부르게 먹었어요!!!

더 먹고 싶은데 배불러서 ㅠㅠ

더 많이 못 먹어서 아쉽...

오늘이 두 번째 방문인데

조만간 세 번째 방문하러

또 갈예정 입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