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맛집

제주도 애월 맛집 고불락식당 상추밥 짱맛(건강한밥상)

반응형

일 갔다 오면 너무 피곤해서
저녁밥은 거의 배달음식이나 외식을 하는데
오늘은 건강한 밥을 먹고 싶어서
고불락식당에 가봤어요!!!




고불락 식당은 애월 해안도로 고내포구 쪽에 있는데
드라이브하다가 들리기에도 좋아요!

고불락은 제주어로 숨바꼭질이라는
뜻 이라네요~





내부는 아기자기해요!!!
테이블은 세 개 있는데 점심이나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을 거 같더라고요~~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더라고요!
싸인이 가득가득





고불락식당을 다녀간 사람들이
벽에다 방문 낙서하기!
저도 펜만 있었으면 한 글자 적고 왔을 듯
ㅋㅋㅋㅋㅋ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저는 고등어조림 세트를 주문했어요!

매장에서 식사하기 어려운 분들은 포장도 가능해요!
요즘 같은 시국에 포장 서비스 굿~



 

고등어조림을 주문했는데
반찬으로 제육볶음이 나와요!





추석의 분홍소세지도 밑반찬으로 나오고
양파장아찌, 콩나물, 김치도 있고요





공깃밥도 색이 독특해요!

알고 봤더니 효소로 지은 밥이더라고요~

건강을 위한 밥! 맛있기까지 해요~




와.. 김치찌개도 나오는데
밥도둑이에요
국물이 걸쭉하니 제 입맛에 딱~~!!





드디어 메인 요리
고등어조림이 나왔어요!
양념 맛이 깊으면서도
조미료 맛이 안 나요~~~!!!
조림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완전 꿀맛!
너무 맛있어서 밥 두 공기나 먹었ㅎㅎ





반찬은 다 나온 줄 알았는데 주먹밥도 나와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딱 좋고 어른들 입맛에도 딱인 게
고등어조림이나 김치찌개에 비벼 먹어도
너무 맛있답니다~!






국도 따로 나와요!!!





고등어조림 주문했는데
반찬 가짓수가 장난 아니에요~~~~!!
진짜 다 맛있어요
엄청 푸짐하고
손맛이 느껴지는 밥상!






제일 기대가 컸던 상추쌈!





상추쌈에 제육 올리고
상추쌈 양념도 살짝 얹어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싱싱한 재료로 만들어서
점심, 저녁 식사로도 좋지만
아침 식사로 먹기에도 부담 없겠더라고요!






 고불락 식당/게스트하우스


게스트 하우스도 운영하고 있어서
제주도 여행 오면 위치도 괜찮고
고불락에서 숙박해도 좋을 거 같아요!

방송에도 나왔던데 서장훈, 안정환도
다녀간 맛집!!!!
부모님 모시고 와서 먹고 싶을 정도로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