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맛집

[외도동맛집]제주도 진스시 모듬초밥 가격도 저렴

반응형
제주도는 물가가 왜케 비싼지
밥 한끼 사먹는 것도
유명한곳들은 정말 비싼거 같아요ㅜ
오늘도 일 끝나고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스시가게 발견!!!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점심 특선메뉴로 냉모밀,냉우동도
팔고있는거 같은데
메뉴판에는 안보여요~





내부도 깔끔하구요~





샐러드 먼저 나오고


세트메뉴에 미니우동 포함인데
여름이라서 미니냉우동으로
 주신 거 같아요~


타코야끼 2개씩 초밥세트에 포함.
2세트 주문해서 4개 같이 나왔어용





진 모듬초밥(10P) 10,000원
활어2,연어2,참치2,게살1
유부1,새우1,계란1

연어1 대신 타코와사비가
들어가 있었어요ㅎㅎ





진 스페셜 모듬초밥(13P) 15,000원
 




활어3,연어2,참치2,소고기1,장어1
유부1,새우1,계란1,타코와사비1

스페셜 모듬초밥도 메뉴판에 나와있는거랑 살짝~다르지만
더 골고루 들어가 있었어요^^





제주도에서는 초밥 먹으러
노형까지 나가거나 해야하는데
동네에서도 초밥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시간이 빠듯한 직장인들도
점심에 스피드하게 먹을 수 있고
저녁으로 먹어도 좋았어요ㅎㅎ

사장님도 친절 하셨다는~





위치는 외도부영1단지 반대편 쪽
식당많은 1층 길가에 있어요~
주소 등록이 아직 안된거 같아요ㅜㅜ
옆쪽에는 버거의반란이 있고
2층에는 피부관리샵이 있어서
진스시 찾기 쉬울거에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정로15길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