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실사용자후기)갤럭시노트20울트라 브론즈/블랙 색상비교

반응형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브론즈/블랙 색상 비교

 

 

 

https://jeh1989.tistory.com/206 

갤럭시노트20울트라/노트10플러스 비교! 참고해주세요~

 

갤럭시노트20 울트라 개봉기/노트10플러스 비교!!!

사전 예약해서 받은 노트20울트라!브론즈~ 저는 핸드폰 사양이나...뭐 그런 건 잘 몰라요!ㅋㅋㅋ 잘은 모르지만 어쩌다 보니 핸드폰을 자주 바꾸고 있다는...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10플러스도 최��

jeh1989.tistory.com

 

 

 

 

핸드폰 살 때 색상 고민 많이 되시죠?!!!!

 

 

 

이번에 남편이랑 핸드폰 같이 바꾸면서

저는 브론즈/남편은 블랙

색상을 구입했어요

 

 

 

쨔잔~

실제로 보면 브론즈는

조금 더 어두운데 빛 때문에

사진으로 봤을 땐 더 밝게 보여요!

 

 

 

블랙 색상은 그냥 블랙이 아니라

거울 기능까지 있다는...?

저는 케이스 살 때 거울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를 구입하곤 했는데

블랙은 거울이 필요 없을 정도로

비침이 장난 아니에요 ㅋㅋㅋ

 

 

 

똑같은 위치에서 찍어 봤는데

 블랙 색상은 핸드폰에 비친 제 손이

엄청 잘 보이죠?ㅋㅋㅋ

브론즈도 이쁘지만 블랙도 예뻐요!

 

 

 

노트는 펜 기능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진 찍을 때도 펜 띡~누르면

힘들게 셀카 안 찍어도 되고 ~

여행 가서 삼각대 설치해서 찍을 때도

펜만 있으면 동영상,사진

자유롭게 찍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블랙에 투명 케이스를 씌워봤어요

핸드폰 사면 기본 케이스가 들어있는데

후면 렌즈가 너무 크다 보니 ㅠㅠ

케이스를 씌어도 좀 불안해요

실수로 가끔씩 핸드폰을 떨어트리는데

카메라 깨질까 봐 걱정...

 

 

 

이번에 출시된 갤노트20울트라는

브론즈,블랙 색상 두 가지다 

너무 예뻐요!!!

투명케이스만 씌어도 간지~~~!

 

다음 포스팅은

갤럭시S10,노트10플러스,노트20울트라

사진 비교샷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