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소소한일상

[쓰임] 스마일 맥주컵/소주잔 세트 6P 귀여움주의!

반응형
제주살이 시작하면서 새로 다 살림 장만 중ㅜㅜ
날씨는 덥고 습하고 햇빛은 상상초월~
제주도 내려오고 여름에는 맥주가 더 생각나요
 ㅋㅋㅋㅋㅋ
다이소몰에서 TV 다이 검색하다가
우연히 맥주컵 소주컵 세트를 발견했는데
세일까지 하고 있어서 나도 모르게 결제중...ㅋㅋ

포장박스에 안 깨지게 안전하게 잘왔고요
박스가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못 버릴 거 같아요ㅋㅋㅋ




스마일 와글와글 맥주컵6P



스마일 와글와글 소주잔6P

다이소몰에서 11,900원+배송비2,500원
3프로 할인쿠폰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디자인은 맥주컵, 소주잔 디자인이랑
똑같아요~





결혼 6년 차에 다시 살림살이 장만하고
귀여운 컵을 구입하니 신혼 같은 기분!!!
 ㅋㅋㅋ





소주잔은 너무 앙증맞아요!
집에서 소주는 잘 안 먹는 편인데
스마일 소주잔을 샀더니
급 마시고 싶어지네요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귀여운 맥주컵, 소주잔 세트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