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일상

[제주가볼만한곳]애월 곽지해수욕장/한담해안산책로/효리네민박

반응형
17.7.16
오랜만에 미세먼지도 없는 거 같고
날씨도 좋고! 하늘이 엄청 맑아요~

날씨가 좋으니 바닷물도 너무 맑고
예쁠 거 같아서
곽지해수욕장으로 가는 길~





곽지 과물해변은 용천수 노천탕이 유명해요!
5월에 노천탕 구경하러 왔을 때는
물이 없었는데 근래에는 또 있는 거 같아요ㅎㅎ





오랜만에 가보니 해수욕장도 개방했고
(7월1일~8월31일)
저도 바닷가로 뛰어 들고싶었어요ㅋㅋ





날씨 안 좋을 때는 곽지 과물해변 바닷물 색깔이
회색으로 보였는데
날씨 좋을 때 오니 물색이 에메랄드빛ㅋㅋ
여기가 곽지해수욕장이 맞나 싶었네요!
 ㅎㅎㅎ





아쉬운 대로 사진만 찍고ㅜㅜ
밥 먹으러 갔어요~





여기는 한담 해변 해안산책로 인데요
곽지 해수욕장에서부터 30분 정도 걷다 보면
한담 해안산책로 까지 길이 쭉~이어진대요!
날씨 선선해지면 산책할 겸 걸어봐야겠어요^^





한담 해변은 5월 중순에 왔었는데
칼바람 불어서 춥더니 7월 되니 폭염ㅎㅎㅎ





한담 해안산책로 걷다 보면
맨도롱또똣에 나왔던 봄날카페도 있구요~





조금만 더 걸으면 GD카페
(지드래곤이 운영하는 카페)
몽상드애월도 나와요~





지금이순간 카페도 있는데요ㅎㅎ
여기도 넘나 멋졌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 잔~

곽지 과물해변/한담 해안산책로는
효리네 민박에서도 나와서
관광객들이 더 많아질 것 같아요ㅜㅜ
애월에서 한 달 살기 하고
외도동으로 이사 왔는데~
확실히 애월이 분위기 좋은 곳이 많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