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부산맛집]부산역근처 줄서서 먹는 본전돼지국밥~

반응형

 부산역에 도착하자마자 점심 먹으러 본전 돼지국밥 식당을 찾아갔어요!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줄 서서 먹는다는 부산 맛집!

부산 사람들도 여기 와서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대기시간이 길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금방 들어갔어요~

 

 

 

 

 

 

 들어가 보니 연예인 사인도 있고

정말 유명한 국밥집이 맞네요 ㅋㅋ

 

 

 

 

 

 

 돼지국밥 가격은 7천 원

 

 

 

 

 

 

자리가 없어서 주방 근처에 앉았는데요

돼지 숙성 하는 것도 보이더라구요 ㅎㄷㄷ!!

 

 

 

 

 

 

 테이블 위에 다대기 양념장,새우젓,후추,된장 등등

구비 되어 있어서 입맛에 따라 양념장은 넣어 드시면 돼요!

 

 

 

 

 

 

 국밥 주문하고 부추랑 김치랑 고추가 나왔어요!

이게 밑반찬 이고요

김치는 일반 김치가 아니라 양념게장 맛이에요~

저는 양념게장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친구들은 김치 맛없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드디어 주문한 국밥도 나왔어요~

 

 

 

 

 

 

 저는 그냥 먹어도 맛있던데

다들 부추랑 여러 가지 양념장을 넣길래

저도 살짝~

 

 

 

 

 

 

 부추랑,양념장이랑,새우젓을 넣으니까

확실히 맛이 더 살아나요!!!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 있어서 다 못 먹었어요 ㅋㅋ

KTX 안에서 군것질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밥도 반 공기 밖에 못 먹고 고기도 남겼지만 맛있었어요!

제 의견은 그런데~

친구들 입맛이 다 제각각이라..한명은 별로였다며 ㅋㅋㅋ

생각보다는 완전 맛집이야! 대박이야~이런 곳은 아니였구요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