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맛집

[압구정]신사역/가로수길맛집 퍼블릭하우스/고디바~!

반응형

 이게 얼마 만에 블로그 하는 건지ㅜ.ㅜ..재택근무하는데

왜 이렇게 바쁜지 포스팅할 시간도 없었네요

 

며칠 전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지인 언니들과 함께 아침부터 압구정으로 고고!

도착하자마자 배가 고파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퍼블릭하우스는 신사역 8번 출구로 나와서 농협은행을 지나면

가로수길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워요^.^

하지만 저는 길치라서..왜 건물이 안 보이지!!!!한참 왔다 갔다 하다가

지인 언니가 한 번에 찾아 줬다는 ㅋㅋㅋ

 

 

 

 

 

 

 11시 30쯤 점심 먹으러 도착 했는데

아직 점심 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12시 되니까 그때부터 손님들이 바글바글*.*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3층도 있는데 올라가 보진 못했어요 ㅠ.ㅠ

 

 

 

 

 

 스파게티는 오늘의 파스타로 매일 바뀌는 거 같더라고요~

 

 

 

 

 

 

 샐러드 종류는 두 종류만 있어요~

 

 

 

 

 

 

 피자도 두 종류~

 

 

 

 

 

 

 주문을 하고 처음 나온 콥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시킬까 하다가 직원분한테 여쭤보니

콥샐러드가 더 잘나간다고 하더라고용 ㅋㅋㅋ

가격:15,000원

 

 

 

 

 

 

 두 번째로 나온 타코피자

가격:18,000원

 

 

 

 

 

 

 피자 위에 양상추랑 토마토가 올라가 있어서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 건강하게 피자를 먹는 맛이었어요!

사워크림도 올라가 있어서 새콤달콤하니 ~ 굿

 

 

 

 

 

 

 에스뿌마 까르보나라

가격:15,000원

말 이 필요 없는 파스타! 생크림이 얹어져 있는데

 제가 느끼한 거 잘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생각보다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어요!!!

완전 싹싹~다 먹었다는

 

 

 

 

 

 

 여자 셋이서 세 가지 음식 주문하면 너무 배부르지 않을까 했는데

배부르긴 진짜 배부르더라고요 ㅋㅋㅋ

남으면 포장해가면 된다고 해서 두 가지 시킬까 하다가 그냥 3가지 시켰는데

피자 한 조각 남기고 다 먹었어요

 

 

 

 

 

 

 점심 다 먹고 나서 가로수길 구경하고~H&M에서 여름옷 70%세일 하고 있길래

반바지 구입 ㅋㅋ옷은 시즌 바뀔 때 사는 게 저렴하고 좋은 거 같아요>.<

H&M은 직구로만 하다가 매장은 처음 가봤는데 세일할때는 엄청 싸더라구요

쇼핑 후 후식은 고디바로 ㄱㄱ!

 

 

 

 

 

 

아이스크림 먹고 싶었는데 매진이라..ㅜㅜ

핫초코 마셨어요~

간만에 바람도 쐬고>.<요즘 가을 타나 여기저기 놀러 가고 싶어서 몸이 쑤시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