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欢喜济州日落♥

[제주외도동]일몰구경 기록하기

반응형
18.6.3

매일매일 바뀌는 아름다운 일몰 구경^^
일몰에 꽂혀서 헤어 나올수가 없다
제주살이 매력에 푹 빠짐ㅋㅋㅋ







6.5
우연히 주방 창문 너머로
핑크색 일몰이 보이기 시작해서
후다닥 나가서
 복도 창문 열고 사진 찍기






6.6
즐거운 공휴일
수국 보려고 외출 준비하고 나왔는데
하늘+구름 넘나 멋진 거 아닌가!!!
집 앞이 은근 풍경 보기 좋은 명소ㅎㅎ






6.12
해가 많이 길어졌다~

p.m7:30



역시나 내가 보는 일몰 장소는
거의 복도 창문 너머로ㅎㅎ
점점 붉은빛 노을이 보이길래
급 차 끌고 후다닥 나감ㅋㅋㅋ



p.m 7:45
이미 해는 내려가고 없었지만
핑크빛으로 물든 하늘이
너무너무 예뻤다♡

전깃줄이 처음에 거슬렸지만

다시 보니 전깃줄마저 은근 분위기 굿!ㅋㅋ



 

내일도 날씨가 좋을 거 같은데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