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본문 바로가기

쪼꼬미쩡 스토리/홍콩여행2018

[홍콩익스프레스]면세점에서 큐리오25인치 캐리어구입+수하물 추가비용

반응형
18.5.19
제주-홍콩

홈쇼핑에서
 20인치+30인치 캐리어세트를 구입하고
30인치는 혼자 들고 다니기엔 너무커서
마침 홍콩 가면서
인터넷면세점 뒤적뒤적 거리다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발견!
 



CURIO 25inch 보라색 구입했는데
면세가격으로 134,900원

적립금 30프로 사용하면 40,470원할인
카카오페이 10,000원 행사할인
롯데엘포인트 23,000원 사용
총 결제금액은 61,430원 주고 샀어용!
룰루><
꽤 비싼 캐리어를 넘나 싸게샀다며~
저는 엄청 알뜰한거 같다며~
나름 혼자서 뿌듯했찌요^^





신나게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면세장에서 캐리어찾아서
박스버리고 잠시 남편한테 맡기고
저는 다른 면세품 더 찾고
탑승게이트로 가고 있는데
저 멀리서 남편이 다급하게 부르더니

"캐리어 수하물로 보내야해서
추가비용 있다는데?"

탑승시간도 얼마 안남았고
 너무 당황해서 어쩔수 없이
초스피드로 결제하고
나중에 한국와서 신용카드전표 확인하니
환율까지 적용되가지고 55,935원 청구


결국 적립금 사용안한 금액으로

사게 된거나 마찬가지ㅋㅋ


면세로 싸게샀는데 인터넷 최저가가
더 싼거같기도 하고...하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큐리오25인치

당황+화남+짜증나서 캐리어를
차라리 찾지말껄ㅜㅜ
이런 생각까지 들었는데
 보면 볼수록 넘나 예뻐요ㅋㅋㅋ
보라색이라서 촌스러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게 더 만족!





색상은 노랑색이랑 고민했는데
보라색은 남자들도 끌고 다니기
괜찮더라구용^^





25인치 20인치 캐리어
생각보다 크기가 엄청 차이나네요
ㅎㅎㅎ





캐리어 너무예뻐서 캐리어랑 찍어달라고
남편한테 얘기했더니
비웃음 작렬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캐리어는 예쁘다고 해주더라구요
근데 제값 주고 샀다고... 뭐라뭐라...뉘에뉘에..
홍콩익스프레스가 대박 짜증나는건
다른 블로그 찾아보니까
면세점에서 구입해서 게이트에서 수하물로 보내는건 무료로 보내주는
항공사가 훨씬 많더라구요
물론 저가 항공사는 20,000~25,000원
정도 추가비용이 발생 하긴하는데
홍익은 더럽게 비쌈...
그리고 어떤분은 홍익 탓는데 27인치를 28,000원 정도 냈던거 보니까
 저도 승무원분한테 잘 얘기해볼껄ㅜㅜ
뭔가 쌩돈 날아간 느낌도...느낌이지만
 알뜰하게
캐리어 샀다구 남편한테 자랑했는데
완전민망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표 예매할때 20kg 왕복추가 했는데도
홍익은 게이트 백
무조건 추가비용이 있는거 같구요
그리고 티켓팅할때 면세점에서 캐리어
샀다고 미리 말해야되더라구요
항공사마다 규정이 달라서
추가비용 발생할 수 있다는 거
꼭 구입하기전에 먼저 알아보세요~
아아.....속이쓰리지만ㅜㅜ
큐리오 캐리어는 완전 맘에 들어용!
반응형